허디거디,서가엔쿡 이런곳에서 알바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5.11. 19:28
- 2419
까페알바하다가 그만두고. 새로운알바 찾는중인데 집근처에 떠서요.
홀 아르바이트라는데. 어떤가요..?ㅎㅎ
해보신분 후기좀...
권한이 없습니다.
2
0
유별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사랑초
ㅋㅋㅋㅋㅋㅋㅋ웃고감
0
0
억쎈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박새
저만 이래 느낀건가유 ㅠㅠ
0
0
유별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사랑초
ㄴㄴ아뇨 비웃고가는게 아니라 ㅋㅋㅋ 재밌어서요~
0
0
억쎈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오빠하는데 생각보다 널널하대용
0
0
끔찍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신 여자무리만 오면 좀 피곤해짐
젊은여자무리 - 꼭 얘들한테는 머리카락이나 뭔가가 드감
안젊은여자무리 - 크게 문제없음
아줌마무리 - 개판
애를낀아줌마무리 - 전쟁터
나머지 - 남자는 별말없이 처묵 -남&여는 문제 안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