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영어
글쓴이
- 2014.05.11. 19:33
- 967
실용영어 하나 들어야되는데
토익으로 대체하면 학점이수되는건가요?
아니면 수강해야만 학점이수되는건가요?
대체하면 안된다는말도있어서..
토익으로 대체하면 학점이수되는건가요?
아니면 수강해야만 학점이수되는건가요?
대체하면 안된다는말도있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진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석류나무
둘다 학점반영은 없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 반영합니다
일단은 면제분반이라도 '수강신청'하는 것이니까요
그 시간에 수업없이 A+라는거지 학점은 소요됩니다~
일단은 면제분반이라도 '수강신청'하는 것이니까요
그 시간에 수업없이 A+라는거지 학점은 소요됩니다~
0
0
멋진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석류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음 수강신청때 면제분반 넣으시면 이수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