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시험 안끝난 과 있나요?
글쓴이
- 2014.05.11. 20:26
- 1388
중도에 생각보다 사람이 많네요.
책보니까 공대쪽 분들이 대부분인거 같은데
시험이 안 끝난건가요? 아니면 기말 공부하시는건가요?
책보니까 공대쪽 분들이 대부분인거 같은데
시험이 안 끝난건가요? 아니면 기말 공부하시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 기간에만 시험이 있는게 아니죠
0
0
큰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감국
특히 공대 ㅋㅋㅋㅋㅋㅋ
0
0
가벼운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자라풀
진짜 틈만 나면 공대부심 지겹네요
0
1
나약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가지복수초
공대부심이라니 ㅋㅋㅋ
위에도 공대가 많이보인다하고 제 경험상으로도 다른 단과대랑 비교했을때 그런경우가 대분분이어서 그렇게 적은건데요.
제 경험을 베이스로 느낀걸 가지고도 공대부심이라 느꼈다면 미안하네요
위에도 공대가 많이보인다하고 제 경험상으로도 다른 단과대랑 비교했을때 그런경우가 대분분이어서 그렇게 적은건데요.
제 경험을 베이스로 느낀걸 가지고도 공대부심이라 느꼈다면 미안하네요
0
0
가벼운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자라풀
미안할꺼까진 없는데요 쨋든 이런글 볼때마다 공대공대하니깐 솔직히 막 달갑지는 않네요
0
0
나약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가지복수초
제가 느꼈던 사실을 가지고 그런건데 달갑지 않거나 틀렸다고 생각하시면 그에대해 반론을 하셔야지 첫마디부터 저렇게 시비조로 댓글다는것도 올바른 매너는 아닌것같네요
0
0
가벼운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자라풀
공대가 부산대의 대략 절반인걸로알아요.. 그만큼인원이많으니 공대책을 보는사람도 많겠죠 그런걸 공대부심이라고 하시면....^^;;;
0
0
아픈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가지복수초
공대부심 어디서부터 비롯된문제인지... 국가적인건지 교육적인문제인지 대학자체 문제인지...뭔가 사회 깊은곳부터의 개선이 필요한거 같은데
0
0
큰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가지복수초
공부대부심은 개뿔입니다.ㅋㅋㅋ
근데 지금 부산대 공대로 먹고 사는 학교 된 것 아닌가요??
공대 빼고 거의 인서울보다 못한 환경인데//
0
0
청아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가지복수초
ㄹㅇ 댓글들 보면 같은 과인데도
맨날 갓화공 갓기계 이거 보면 짜증나는데
공대가 2학년부터 전공들어가면 셤3-4번 쳐서
셤공부땜시 사람이 많은건 맞음
맨날 갓화공 갓기계 이거 보면 짜증나는데
공대가 2학년부터 전공들어가면 셤3-4번 쳐서
셤공부땜시 사람이 많은건 맞음
0
0
도도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가지복수초
공대부심이 아니고 걍 시험이 이따위예요
0
0
힘쎈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시험공부중입니다 지금 ㅜㅜ
0
0
가벼운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퀴즈인듯??
아 !! 나도 내일 퀴즈다!!
1
0
나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