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동아시아정치경제 100분수업?
글쓴이
- 2014.05.11. 22:08
- 820
이 수업 진짜 100분수업인가요?
딴건 거의 세시간짜린데
이유가 뭐죵..
그냥 일선으로 들어도되는건지..
여쭤보ㅏ요
다른 원어강의도 세시간이던데
그나저나 이과목 시험도 영어로 나오나요?
교수님성함이 아직 입력이 안되있네요
딴건 거의 세시간짜린데
이유가 뭐죵..
그냥 일선으로 들어도되는건지..
여쭤보ㅏ요
다른 원어강의도 세시간이던데
그나저나 이과목 시험도 영어로 나오나요?
교수님성함이 아직 입력이 안되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