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대 3,4학년분들 취업 어디로 준비중?
글쓴이
- 2014.05.11. 22:58
- 2710
다들 어디로 가는 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9급 공무원 ㅋ
0
0
따듯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 공무원 ㅋ
0
0
무거운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 공무원 2 ㅋ
0
0
똥마려운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인문대는 다들 적성과 관계 없이 공무원인가요? ㅋ
0
0
예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가는 사람도 종종 보임.. 대부분 영업직 서비스직인건 함정
0
0
나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스쿨, 내 친구는 노무사, 다른 친구는 은행권.. 어차피 인문학은 적성 살릴려면 공부를 더 해야함. 안되면 취직해야 함.
0
0
날렵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