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근처에 제모할 만한 곳ㅠ
글쓴이
- 2014.05.12. 00:54
- 6531
겨드랑이털 제모하려고 하는데 정보가 없네요.
부산대 근처에 할만한 곳 없나오??
서면까지 가긴 좀 부담스러워서요ㅠㅠ
부산대 근처에 할만한 곳 없나오??
서면까지 가긴 좀 부담스러워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롯데리아 건물 vl피부과인가 거기.5회 4만원 괜차나여 ㅎㅎ
0
0
개구쟁이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모는 레이저 기계가 중요합니다. 가깝다고 갔다가 돈만 쓰고 효과 못 보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레이저제모는 거의 4주 간격으로 시술이기 때문에 자주갈 필요도 없어서 서면이라도 괜찮은거 같아요. 겨드랑이면 거의 10분만에 끝나실거에요.
0
0
도도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제비꽃
무슨 기계가 좋은가요?
0
0
큰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은방울꽃
제가 알기론 엘리트MPX랑 라이트쉬어 듀엣이 지금 가장 좋은 기계로 알고있어요. 엘리트는 좁은 부위, 예를 들면 인중이나 얼굴 제모같은 부위에 쓰고 라이트쉬어는 넓은 부위, 브라질리언이나 다리 같은 부위에 쓰는걸로 압니다. 여성분이시면 적당한 기계도 괜찮으실텐데 남자분들은 영구제모가 힘들어서... ㅋㅋ 좋은기계써도 다른 일반 제모가격이랑 거의 차이 없으실거에요.
0
0
도도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드랑이면 1분 ㅋㅋㅋ
0
0
난폭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겨드랑이 제모받을려면 어느정도 길러서가야하나요?ㅜㅜ
0
0
끔찍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논냉이
깨끗이 제모하고가야되요 ㅋㅋ 안깎고가면 타닥타닥 타면서 따가워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0
0
난폭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