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펑!
글쓴이
- 2014.05.12. 02:40
- 2133
민망하니까 글펑
권한이 없습니다.
재밌기만 하구만
1
0
활동적인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은백양
ㅊㅊ
0
0
어설픈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내용은 안재밌는데 말투가 졸잼
ㅡ그래 사타구니!군요ㅡ
ㅡ그래 사타구니!군요ㅡ
0
0
정겨운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보리수나무
쑥쓰럽네... 살짝 졸릴때써서 그런가바여 헛소리함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ㄱㄱ
0
0
억쎈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라질리언까진 아니고 피부과나 성형외과가서 비키니라인 제모해 하세요
그럼 알아서 다 해줌요ㅠㅠ 물론 아프긴 하겠지만
대개 털없지 않은이상 비키니라닌제모할걸요?
그럼 알아서 다 해줌요ㅠㅠ 물론 아프긴 하겠지만
대개 털없지 않은이상 비키니라닌제모할걸요?
0
0
정겨운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왓슨이나 올리브영가서 제모용 왁스 혹은 테입 구매ㄱㄱ
0
0
더러운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율무
아항..것도괜찮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라질리언왁싱하면 이래저래편해용
여름에 ㅅㄹ할때면 습해서 불쾌했는데
제모하고나서 완전 편함^.^
여름에 ㅅㄹ할때면 습해서 불쾌했는데
제모하고나서 완전 편함^.^
0
0
피로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모과나무
우와.. 브라질리언왁싱은 전체 다하는거죠? 영구제모인가요 그건??
습하지않은건 좋겠다!!
그리구...아예없으면 좀 이상하게느껴지진않나요!?
목욕탕갈때는ㅜ??
습하지않은건 좋겠다!!
그리구...아예없으면 좀 이상하게느껴지진않나요!?
목욕탕갈때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첨엔 좀 허전한(?)느낌인데 익숙해지면 괜찮아요ㅋㅋ
0
0
피로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회용면도기로 하면 원래 그런 느낌이 납니다.
비트는 생식기 주변에는 사용하지 마라는 경고문구가 있었던 거 같네요.
왁싱하는 전문샵에 가시는 것이 현명할 것 같네요.
비트는 생식기 주변에는 사용하지 마라는 경고문구가 있었던 거 같네요.
왁싱하는 전문샵에 가시는 것이 현명할 것 같네요.
0
0
황송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남자구요...
왁싱 깨끗하게 하시면 화장실 뒷처리 시에도 깔끔하실꺼에요.
왁싱 깨끗하게 하시면 화장실 뒷처리 시에도 깔끔하실꺼에요.
0
0
싸늘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