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단어or리딩리스닝 스터디하실분?
글쓴이
- 2014.05.12. 03:55
- 1193
아직 시즌이 아니라 잘 안보이던데 하실분계세요?
방학때 하기엔 늦을거 같고 지금부터라도 하고싶은데 스터디장은 못하겠어서ㅋㅋ
혹시 마음 있으신분 있음 같이 스터디장을 모집해보자구요ㅋㅋ
방학때 하기엔 늦을거 같고 지금부터라도 하고싶은데 스터디장은 못하겠어서ㅋㅋ
혹시 마음 있으신분 있음 같이 스터디장을 모집해보자구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하고는싶은뎈ㅋㅋ
0
0
화려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큰까치수영
같이하실래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좋아ㅕ
0
0
화려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스터디원으로 토익단어만 스터디 참여하고 싶습니다. 자게에서 쪽지 받으면서 진행하는게 더 좋을것 같은데..
0
0
생생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천수국
함 해볼까요?? 아 근데 왠지 총대메는 기분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래 장이란게 총대매는거죠뭐
0
0
생생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몇날몇일을 토익스터디 찾고있는데 너무반가운글이네요 저도같이해요!!!
0
0
화사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등대풀
이제야 댓글을 확인했네요 ㅠ 자유게시판에 우선 글을 올려놨으니 관심있으시다면 댓글달아주세요! 쪽지 드릴께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노랭이!!!
0
0
현명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비짜루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려놨으니 관심있으시다면 댓글달아주세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스터디 제발요ㅠㅠㅠ
0
0
더러운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백목련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려놨으니 관심있으시다면 댓글달아주세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