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의 기준이 뭔가요?
- 2014.05.12. 08:52
- 2393
친구동생 얘기인데 중, 고등학생인데 담배 몰래 피고 술 마시고 집에 부모님 주무실때 새벽에 늦게 들어가거나 피시방에
새벽까지 있고 스쿠터 타고 다니고 집에 있을땐 내일 학교도 가야하는 평일 새벽에 유럽축구에 환장해서 늦잠자다
가 학교 늦게 가고 이런거 양아치 맞지않나요?
남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닌데 그게 왜 양아치냐면서 막 빵셔틀인애 여러명 구제해주고 그랬다면서 심성이 착한애라고 자꾸
그러는데 매번 집밥 맛없다고 집앞에 김밥xx가서 제육볶음 먹을꺼라면서 어머니께 맨날 돈달라그러고 안주면 막 엄청 짜
증내면서 돈 줄때까지 난동부리고 대부분 자기 원하는대로 오냐오냐 부모님이 그냥 해준다네요 삐뚤어질까봐 걱정된다면
서 학원다니는 것도 아니고 공부도안하는데 새벽까지 뭘하는지 친구들이랑 나돌아 다니는데 축구한다고 친구들이랑 몰려
다닌다는데아무리 가족이라도 너무 좋게 보는건 아닌가 싶어 걱정이 되네요. 걔가 자기는 나쁜짓 안하고 친구들만 한다는
데 가족한테 누가 자기 나쁜짓 한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하는것도 아니고.... 뭐 얼마전에 친구들이 지나가다 삥을 뜯었는데
자기는 안뜯고 가만히 있다가 이건 아닌거 같다면서 돌려주러 가자고 해서 돌려주러 가다가 경찰에 잡혀서 큰일 날뻔
했다고도 하는데 솔직히 저는 걔 하는행실이 좋아보이지 않으니 자기행동 포장해서 집에 말하는거 같아 보이는데
제가 이상한건가요? 남의 가정사에 뭔상관이냐 할수있지만 나몰라라 할 수 없는 상황이라서 그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읽다가 이상한 띄어쓰기때매 짜증이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해요 띄어쓰기 잘 못하나봐요... 읽기 방해될정도로 그렇게 이상한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요 읽기 짜
증나
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혹시 컴퓨터 기준으로 그냥 보기 편하라고 한줄쓰고 일부러 한줄간격 띄우고 다음 한줄 썼는데 폰으로 봐서 이상한거 아닌가요? 댓글보니깐 그런상황인거 같은데 그냥 막 쓰면 컴퓨터로 볼때 답답해 보여서 습관처럼 글사이에 줄간격을 두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뜬금없지만 글쓰는 연습은 보통 어떻게들 하시나요? 독서하는걸 좋아해서 1주일에 1권이상은 책 읽고 글잘써볼려고 2년동안 하루도 안빠지고 일기도 써보긴 했는데 이모양이네요. 어차피 약국할꺼라 취업이랑 큰 상관은 없지만 글 잘쓰고는 싶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제해준다하면서 돈뜯고 노예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동생은 무슨 ㅋㅋ 님동생이면서
글봐선 모르겠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은 참 멍청해서 간접경험으로는 잘 못느껴요. 꼭 지가 개고생해보고 경험해봐야 그게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하지. 뭐 나도 고생해보고 느끼는거지만 말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