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하는 졸업생을 위한 모의토익이요
글쓴이
- 2014.05.12. 13:36
- 1197
2014학년도 졸업생을 위한 모의토익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토익성적 미취득으로 졸업이 불가능한 학부생 및 수료생들은 꼭 신청하여 응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에 이렇게 되어있던데요...
궁금사항이
1. 졸업기준 토익이 정확히 몇점인가요?? 700점??
2. 모의토의 쳐서 졸업기준 넘으면 정기 토익 안쳐도 되는건가요??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려욤'ㅇ'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잡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가락지나물
2번 확실한가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제가 작년에 마지막기회로 모의토익쳤는데 점수안돼서 떨어져서 잘암 .. ㅋ ㅠ
0
0
착잡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가락지나물
크억... 그런 아픔이 ㅜㅜ
어쨌든 감사합니다! 무사히 졸업하자구요 :)
어쨌든 감사합니다! 무사히 졸업하자구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신청하나요??
0
0
근육질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감자
신청끝난걸루 알아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