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과목질문이요 글쓴이 2014.05.12. 14:01 662 0 일어 교양 듣고 일문과 전공기초 기초일본어 이런거도 들어도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