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쌍수한 여자보면 어때요?
글쓴이
- 2014.05.12. 14:02
- 9723
1 했든 안했든 예쁘면 상관없다
2성형한 여자 싫다+내 여자만 아니였으면 좋겠다
3기타..
2성형한 여자 싫다+내 여자만 아니였으면 좋겠다
3기타..
권한이 없습니다.
1
0
0
교활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0
0
섹시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다만 누가봐도 수술한거 너무 티나면 좀..
0
0
늠름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 구라를 치고 영원히 들키지 말거나 허심탄회하게 다 밝혀도 신경안쓰고 넘어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거나.
스탠스자체는 2네요. 부정적..
스탠스자체는 2네요. 부정적..
0
0
늠름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성괴삘 아니면 됨
0
0
방구쟁이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코 같은건 몰라도 쌍수는 그럭저럭 봐줄 수 있음
0
0
초조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예쁘면 상관없는데 안예쁘면 안한거보다 차라리 못한 느낌ㅠ 남자전체의견이 아닌 개인적인 의견이란걸 알아주십쇼
0
0
조용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이쁘면 진리지~
성형엄청해도
천이슬이 내 여친이라면 환영환영^^
박봄이면 gg..
0
0
어설픈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 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른다. 표시 많이 나면 했네~ 이렇게 생각하고 끝
0
0
가벼운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어는 그룹에 가건 쌍커풀없는 여자 요즘 진짜 보기 힘들다 생각해요. 실제로도 제가 알바하는곳에서 10개월간 3명이 쌍수했고 제가 아는것만 3명이 이전에 쌍수를 했습니다. 어차피 요즘 쌍커풀 본인이 우기면 수술 한지 안한지도 모르구요.
0
0
아픈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 많이 나면 싫고 아니면 ㄱㅊ
0
0
냉정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꺼운여자는안습....ᆞ
0
0
치밀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수는 1
0
0
서운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형 밝히면 안사귐. 안밝혔다가 들키면 헤어짐. 결론은 완얼
0
0
냉철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도 괜찮으면 하지말길
0
0
명랑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이쁘면 노 상관
0
0
예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