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포기
글쓴이
- 2014.05.12. 15:25
- 1170
포기각서 썼는데 담당교수님 도장받아야하는데 별말씀안하십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이제 공학인증이 취직에도 도움될거라 이야기하시면서 그래도 괜찮냐며 추궁하심
0
0
찬란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학인증 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저도
0
0
운좋은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게 이야기는 안 할 것 같네요... 하지만 포기해도 크게 지장은 없을 겁니다.
0
0
초조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할때 공학인증햇는가는신경안쓰는데 왜포기햇는지는물어봐요 판단하겟죠 학점쉽게따려고포기햇는지 제대로된거들으려고그러는지
0
0
야릇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학인증 해놓으면 좋다
0
0
멍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