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때만 잠시 살려는데요 ㅠ
글쓴이
- 2014.05.12. 15:52
- 1042
긱사말고 자취방도 많이 나온다는데 사실인가요? ㅠ 1학년인데 통학이 힘들어서 계절때만 살려고 하는데 한달 두달짜리 나온다는게 맞나요? ㅠ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한달 두달 자취는 잘 없지 않나요...??ㅜㅜ
0
0
황홀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제비꽃
밑에분말씀대로 방학때 아예 여기 안계신분들이 방내놓는다더라고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향 돌아가는 자취생들이 종종 내놓습니다. 부동산 돌지마시고, 마이피누 부동산 게시판에서 찾아보세요ㅎㅎ.
0
0
따듯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새머루
예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존 방값보다 5~10만원 깎아서 들어가세요.
0
0
황송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