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다리 다이어트요!

글쓴이
  • 2014.05.12. 16:53
  • 2028
하 진짜ㅠㅠ
상체는 허리도 들어갔는데
뱃살은 아직 쪼..금 더 빼야되지만요.

허벅지 살이 너무 많아요ㅠㅠ
진짜 말 그대로 살...
종아리도 튼튼하고 아ㅠㅠ


근데 살 빼고싶어서
하루에 최소 1시간 온천천 걷는데요.
오래 걷다보니
종아리 만지면 알이 잡히는거에요..

그럼 더 굵어지잖아요...


걷기 운동 해서
다리 살 빠지나요???
아니라면 어째요??

제발 아는 분 저 좀 구해주세요
여름에 핫팬츠 한번 입어보고싶어요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
배고픈 돼지풀 14.05.12. 16:56
살이 심하게 많으면 다이어트밖에 답이없고
심하지는 않다 싶으면 스쿼트&런지 병행하시면
한달안에 2인치는 줄어요

살 안빼고 스퀏.런지하면 통짜로 근육됨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2. 16:58
배고픈 돼지풀
허벅지 안쪽 살이 많은데 흠.. 손으로 주물럭거리게 집히는데..ㅠㅠㅋㅋㅋ 계속 걷기 해도 빠질 수 있을까요? 그냥 물렁물렁 살인데 걷기로 살이 줄어드나요...??
0 0
배고픈 돼지풀 14.05.12. 17:17
글쓴이
운동이 극단적으로 부족한 백돼지라면
걷기만해도 빠지겠지만 일반적으로 백날 걸어봐야
땀만 어느정도 나고 크게 안빠져요

걷더라도 대화가 힘들정도의 파워워킹
또는 중강도 이상의 달리기를 해주셔야 쭉쭉 빠져요

근육과는 달리 몸뚱이의 살은 하나의 유기체라
보시면 편해요

보통 얼굴부터 시작해 점점 아랫쪽 살이 빠지는데
어느 부위만 집중해서 운동한다고 해서
거기만 뺄 수는 없어요

다만 스퀏이나 런지를 하면 그쪽 근육이 발달하기때문에
근육이 살을 잡아주니 날씬하고 탄력적인
다리와 엉덩이를 만들어 주는거죠

효과를 체감 못한다고 실망해 금방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해보세요 몸뚱이는 거짓말 안해요 ㅎㄹ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2. 17:59
배고픈 돼지풀
오오 걷는다는게 파워워킹 한단 뜻이었는데ㅋㅋㅋ 감사합니당 꾸준히 해봐야겠네요
0 0
배고픈 돼지풀 14.05.12. 18:01
글쓴이
건승을 빕니당
0 0
귀여운 독말풀 14.05.12. 16:58
저랑 똑같네요ㅠㅠ 이상하게 상체쪽만 많이 빠졌어요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2. 16:59
귀여운 독말풀
힝 그니까요ㅠㅠ 다리 좀 여리여리하고싶네요. 옷 입어도 태가 안 나니 참..ㅠㅠㅠ
0 0
적나라한 별꽃 14.05.12. 17:32
뽀샵ㅋㅋㅋ
0 0
피곤한 복숭아나무 14.05.12. 17:36
하체 부분 살 뺀다고 하체만 운동하면 상체는 계속 마르고 하체는 계속 발달합니다...

반대로 생각해야함...하체 빼고 싶으면 오히려 상체 운동을 많이 해야 합니다..

왜냐..? 평소에 걷는것만 해도 하체 쪽에 많은 운동이 되니까...평소에도 하체 운동은 충분하단겁니다.

결론 : 상체 운동도 빡세게(땀나고 심장이 뛸 정도) 하면 전체 라인이 살아남...
0 0
허약한 연꽃 14.05.12. 22:55
당연하죠
허벅지랑다리가젤마지막에빠지니까여
0 0
근엄한 칡 14.05.13. 00:53
하... 동지...ㅠ
0 0
피곤한 참회나무 14.05.13. 18:34
왜저는 상체만 안빠질까요 ㅠㅠ?
8kg감량했는데 하체는 몰라보게 빠지는데 팔살은 안빠짐..상체살이랑 ㅠㅠㅠㅠ(여자)
헬스했었는데 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