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다리 다이어트요!
글쓴이
- 2014.05.12. 16:53
- 2028
하 진짜ㅠㅠ
상체는 허리도 들어갔는데
뱃살은 아직 쪼..금 더 빼야되지만요.
허벅지 살이 너무 많아요ㅠㅠ
진짜 말 그대로 살...
종아리도 튼튼하고 아ㅠㅠ
근데 살 빼고싶어서
하루에 최소 1시간 온천천 걷는데요.
오래 걷다보니
종아리 만지면 알이 잡히는거에요..
그럼 더 굵어지잖아요...
걷기 운동 해서
다리 살 빠지나요???
아니라면 어째요??
제발 아는 분 저 좀 구해주세요
여름에 핫팬츠 한번 입어보고싶어요
흑흑
상체는 허리도 들어갔는데
뱃살은 아직 쪼..금 더 빼야되지만요.
허벅지 살이 너무 많아요ㅠㅠ
진짜 말 그대로 살...
종아리도 튼튼하고 아ㅠㅠ
근데 살 빼고싶어서
하루에 최소 1시간 온천천 걷는데요.
오래 걷다보니
종아리 만지면 알이 잡히는거에요..
그럼 더 굵어지잖아요...
걷기 운동 해서
다리 살 빠지나요???
아니라면 어째요??
제발 아는 분 저 좀 구해주세요
여름에 핫팬츠 한번 입어보고싶어요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배고픈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돼지풀
허벅지 안쪽 살이 많은데 흠.. 손으로 주물럭거리게 집히는데..ㅠㅠㅋㅋㅋ 계속 걷기 해도 빠질 수 있을까요? 그냥 물렁물렁 살인데 걷기로 살이 줄어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운동이 극단적으로 부족한 백돼지라면
걷기만해도 빠지겠지만 일반적으로 백날 걸어봐야
땀만 어느정도 나고 크게 안빠져요
걷더라도 대화가 힘들정도의 파워워킹
또는 중강도 이상의 달리기를 해주셔야 쭉쭉 빠져요
근육과는 달리 몸뚱이의 살은 하나의 유기체라
보시면 편해요
보통 얼굴부터 시작해 점점 아랫쪽 살이 빠지는데
어느 부위만 집중해서 운동한다고 해서
거기만 뺄 수는 없어요
다만 스퀏이나 런지를 하면 그쪽 근육이 발달하기때문에
근육이 살을 잡아주니 날씬하고 탄력적인
다리와 엉덩이를 만들어 주는거죠
효과를 체감 못한다고 실망해 금방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해보세요 몸뚱이는 거짓말 안해요 ㅎㄹ
걷기만해도 빠지겠지만 일반적으로 백날 걸어봐야
땀만 어느정도 나고 크게 안빠져요
걷더라도 대화가 힘들정도의 파워워킹
또는 중강도 이상의 달리기를 해주셔야 쭉쭉 빠져요
근육과는 달리 몸뚱이의 살은 하나의 유기체라
보시면 편해요
보통 얼굴부터 시작해 점점 아랫쪽 살이 빠지는데
어느 부위만 집중해서 운동한다고 해서
거기만 뺄 수는 없어요
다만 스퀏이나 런지를 하면 그쪽 근육이 발달하기때문에
근육이 살을 잡아주니 날씬하고 탄력적인
다리와 엉덩이를 만들어 주는거죠
효과를 체감 못한다고 실망해 금방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해보세요 몸뚱이는 거짓말 안해요 ㅎㄹ
0
0
배고픈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돼지풀
오오 걷는다는게 파워워킹 한단 뜻이었는데ㅋㅋㅋ 감사합니당 꾸준히 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건승을 빕니당
0
0
배고픈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똑같네요ㅠㅠ 이상하게 상체쪽만 많이 빠졌어요ㅠ
0
0
귀여운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독말풀
힝 그니까요ㅠㅠ 다리 좀 여리여리하고싶네요. 옷 입어도 태가 안 나니 참..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뽀샵ㅋㅋㅋ
0
0
적나라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체 부분 살 뺀다고 하체만 운동하면 상체는 계속 마르고 하체는 계속 발달합니다...
반대로 생각해야함...하체 빼고 싶으면 오히려 상체 운동을 많이 해야 합니다..
왜냐..? 평소에 걷는것만 해도 하체 쪽에 많은 운동이 되니까...평소에도 하체 운동은 충분하단겁니다.
결론 : 상체 운동도 빡세게(땀나고 심장이 뛸 정도) 하면 전체 라인이 살아남...
반대로 생각해야함...하체 빼고 싶으면 오히려 상체 운동을 많이 해야 합니다..
왜냐..? 평소에 걷는것만 해도 하체 쪽에 많은 운동이 되니까...평소에도 하체 운동은 충분하단겁니다.
결론 : 상체 운동도 빡세게(땀나고 심장이 뛸 정도) 하면 전체 라인이 살아남...
0
0
피곤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하죠
허벅지랑다리가젤마지막에빠지니까여
허벅지랑다리가젤마지막에빠지니까여
0
0
허약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동지...ㅠ
0
0
근엄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저는 상체만 안빠질까요 ㅠㅠ?
8kg감량했는데 하체는 몰라보게 빠지는데 팔살은 안빠짐..상체살이랑 ㅠㅠㅠㅠ(여자)
헬스했었는데 ㅠㅠ
8kg감량했는데 하체는 몰라보게 빠지는데 팔살은 안빠짐..상체살이랑 ㅠㅠㅠㅠ(여자)
헬스했었는데 ㅠㅠ
0
0
피곤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하지는 않다 싶으면 스쿼트&런지 병행하시면
한달안에 2인치는 줄어요
살 안빼고 스퀏.런지하면 통짜로 근육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