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대박이네여 댓글들
글쓴이
- 2014.05.12. 18:25
- 1635
댓글 왜이렇게 공격적인거죠?? 누군지는 모르지만 같은 부산대생이고 지나가면서 스친 인연일 수도 있는데.. 진짜 공격적이네요.
요새 인터넷 트렌드가 공격적으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학생들이 많이하는 LOL이라는 게임도 욕설 비방이 난무하던데. 왜 이렇게된걸까요.
부산대면 그래도 나름 학창시절 얌전히 공부하던 아이들아닌가요? 부대생이 이정도면 다른 부산권역 학교는 안봐도 뻔하겠네요
요새 인터넷 트렌드가 공격적으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학생들이 많이하는 LOL이라는 게임도 욕설 비방이 난무하던데. 왜 이렇게된걸까요.
부산대면 그래도 나름 학창시절 얌전히 공부하던 아이들아닌가요? 부대생이 이정도면 다른 부산권역 학교는 안봐도 뻔하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XX대 클라스.......... 졸업이 답인듯
0
0
특별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을 안하시는것을 추천
0
0
촉촉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진짜 궁금해서 뭐 물어보는 분들한테 막 어이없게 댓글 쓰고... 보기 싫더라구요
0
0
억쎈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형적인 익명성의 폐해죠. 가면을 쓰고있으니 안심이 되니까
0
0
슬픈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닌데여;; 학창시절 공부 제대로 안해서 부산대 왔는데
지잡 부산대에 열공해서 오나?ㅋ
1
1
유치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술패랭이꽃
ㄹㅇ ㅋㅋㅋㄱㅋ
0
0
안일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창시절에 공부 착실히 했으면 여기에 없었을거라는 말에 더 공감이 가는데...
야자째고 카오스하러 가고 일요일에 학교가는건 모여서 피시방가려고 가는거였고 토요일 자습끝나면 항상 피시방가고, 평일에 10시 이후에 뚤리는 피시가서 카오스하고, 수능 전날 반대항으로 수능 걸고 카오스빵 뜨고 이겼다고 히히헤헤하면서 보낸 고3인데... 참 재미는 있었는데 공부할 때 좀 더 빡세게 할 껄하는데
야자째고 카오스하러 가고 일요일에 학교가는건 모여서 피시방가려고 가는거였고 토요일 자습끝나면 항상 피시방가고, 평일에 10시 이후에 뚤리는 피시가서 카오스하고, 수능 전날 반대항으로 수능 걸고 카오스빵 뜨고 이겼다고 히히헤헤하면서 보낸 고3인데... 참 재미는 있었는데 공부할 때 좀 더 빡세게 할 껄하는데
0
0
신선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하늘타리
내랑 내 친구 이야기를 누가 여기에 썼네...
0
0
슬픈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하늘타리
아 이거 왠지 우리고등학교같은데
싸물어야겟다
싸물어야겟다
0
0
안일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칼란코에
존나 무섭다 내 친구들일까봐.
0
0
신선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멍청해서 열공하고 부산대왔는데
화공
화공
0
0
겸연쩍은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소하삼
0
0
냉철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