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대 사회대 여자까는글
글쓴이
- 2014.05.12. 18:38
- 2569
동물원에 왜그렇게많나요
부산대는공대랑경영밖에없습니까?
다같은 학교학생아닌가요
멍청한공대생꼬시기 취집 이런글 진짜보기눈쌀찌푸려지네요
지나가다가 공학관같은데 남자들있으면 저런사람들이 동물원에서 문과여자 막 까는사람이다 이런생각드네요
공무원공부가뭐어떻습니까? 붙으면장땡이고 뭐때메 학교에서공부하는데 괜히 위축들어야하는지 공무원으로잘될수도있고 대기업가도 인생안풀릴수있잖아요 제주위에공무원준비하는친구들많고 열심히하는모습보면 저도자극받고 응원하는마음가집니다 혹여나 학교에서 힘들게 공부하는학우들 동물원에 그런글보고 스스로 위축되거나안하셨으면좋겠습니다 당당하세요 잘될겁니다 다들
부산대는공대랑경영밖에없습니까?
다같은 학교학생아닌가요
멍청한공대생꼬시기 취집 이런글 진짜보기눈쌀찌푸려지네요
지나가다가 공학관같은데 남자들있으면 저런사람들이 동물원에서 문과여자 막 까는사람이다 이런생각드네요
공무원공부가뭐어떻습니까? 붙으면장땡이고 뭐때메 학교에서공부하는데 괜히 위축들어야하는지 공무원으로잘될수도있고 대기업가도 인생안풀릴수있잖아요 제주위에공무원준비하는친구들많고 열심히하는모습보면 저도자극받고 응원하는마음가집니다 혹여나 학교에서 힘들게 공부하는학우들 동물원에 그런글보고 스스로 위축되거나안하셨으면좋겠습니다 당당하세요 잘될겁니다 다들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여자미만잡
2
0
유쾌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무시해요 .. 말그대로 동물원.
그냥 저런 병신도 있구나 무시하시면 되죠.
모두다 그런건 아니랍니다. 걍 인터넷이고 익명이니까 그런 사람들도 있는거죠.
그냥 저런 병신도 있구나 무시하시면 되죠.
모두다 그런건 아니랍니다. 걍 인터넷이고 익명이니까 그런 사람들도 있는거죠.
1
1
억울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들부들잼
2
1
겸손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비님 동물원은 안가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동물원엔 동물소리밖에 안들리지요
동물원엔 동물소리밖에 안들리지요
1
2
귀여운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황벽나무
식물원이면 식물답게 조용히... ^^ㅋ
0
0
도도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되면 9급 잘안되면 경리
0
0
끔찍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 검열하시나요 ㅋ
0
0
창백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라고 만든 게시판이에요ㅋㅋ
0
1
운좋은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가서 상처받지 말고 그냥 저런 사람들도 있구나... 까지만 생각하고 나오세요... 괜히 상처 받을 필요있나요
0
0
힘쎈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노 ㅋㅋㅋ 부들부들 떨면서 내가 글 한번 올려서 조금이라도 바로잡아 보겠다! 다짐하는게 느껴지네요 ㅎㅎ
1
3
도도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똥싸고 싶을 때 분출하는 곳이라 지 맘에 이있는 똥을 싼걸보고 흥분하시지 마세여 ㅎㅎ
0
0
해맑은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화공
0
0
허약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를 딱 반영하고 있습니다. 바로 계급의식이죠. 그네들의 계급의식.
0
0
유별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쩌란건지...
0
0
천재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분내지 말고 열심히 보란듯이 성공하셔서
자기네들에 대한 삐뚤한 우월의식과 피해의식에 젖어있는 사람말고
사랑받아서 사랑을 줄 줄 아는 바른 사람 만나서 잘 사세요:)
그럼 된거죠 공부 열심히 하시구요 힘내요!
자기네들에 대한 삐뚤한 우월의식과 피해의식에 젖어있는 사람말고
사랑받아서 사랑을 줄 줄 아는 바른 사람 만나서 잘 사세요:)
그럼 된거죠 공부 열심히 하시구요 힘내요!
0
0
느린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