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국제회관 레스토랑 마음대로 이용가능한가요?? 글쓴이 2014.05.12. 19:37 3052 2 어떤식으로 이용하는건가요?? 그냥 일반 식당처럼 쓰면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까다로운 아주까리 14.05.12. 19:42 맛있어요 0 0 까다로운 아주까리 댓글 내용 복사 맛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까다로운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질긴 벚나무 14.05.12. 20:43 먹고 계산하면됨ㅇㅇ 단체로갈때는 예약 다소비싸다는건 함정ㅋ 0 0 질긴 벚나무 댓글 내용 복사 먹고 계산하면됨ㅇㅇ 단체로갈때는 예약 다소비싸다는건 함정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질긴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