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농구 동아리나 동호회
글쓴이
- 2014.05.12. 20:18
- 2294
농구 좋아하는 학생인데
대학와서 별로안하다가 다시 시작하고 싶네요
사학년이라도 팀이나 동아리 가입되는지 궁금하네요
중앙동아리 관심잇는데 찾아봐도 정보가 없네요
대학와서 별로안하다가 다시 시작하고 싶네요
사학년이라도 팀이나 동아리 가입되는지 궁금하네요
중앙동아리 관심잇는데 찾아봐도 정보가 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