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신분들께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4.05.12. 20:28
- 1154
전과하기 전에 과에서 받은 전공학점은 일반학점으로 바뀌고
전과한 과에서 새로 다시 들은 전공기초며 그것들이 전공학점으로 바뀌는건가요??
아니면 전과하기 전의 전공학점도 그대로 전공학점으로 치고, 그 이후에 전과 후에 받은 전공학점도 전공학점으로 쳐서
둘을 합한 것을 전공학점으로 치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자입니다
0
0
황홀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연잎꿩의다리
와우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00% 전자는 아닙니다. 공대 공대 전과시에 일부 대체인정? 같은 거 되는게 있습니다.
0
0
우아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