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몸에 탄력이 없는데..
글쓴이
- 2014.05.12. 20:52
- 1433
어떤 운동을 해야하나요?
키 대비 몸무게 이렇게 보면 평균정도인데 운동을 해본적이 없어서 제 몸뚱아리를 보면 배도 나오고 정말 구려요...
맨손운동 위주로 따라하면서 시작하면 될까요?
키 대비 몸무게 이렇게 보면 평균정도인데 운동을 해본적이 없어서 제 몸뚱아리를 보면 배도 나오고 정말 구려요...
맨손운동 위주로 따라하면서 시작하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른 부윈.. 저도 모르겠지만... 지압 훌라후프 하니까 배는 잘 들어가고있어요ㅋㅋㅋ
0
0
침착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걷기가 甲
0
0
침착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집에서 윗몸일으키기, 앉았다 일어서기, 팔굽혀펴기만 꾸준히 해도 좋아져요.
0
0
잉여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숨쉬기
0
0
활동적인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피 10회 팔굽 15회 윗몸 15회 스쿼트 15회 를 하나의 덩어리로 3~5번 하세요. 한 덩어리 당 1분 정도 쉬고. 이것도 힘들 수 있는데 그러면 버피 7회 팔굽 10회 ~~ 이런식으로 조절해서요.
0
0
난쟁이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우산이끼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에 했던거랑 비슷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