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4층 oxx 원룸 소음..
글쓴이
- 2014.05.12. 23:09
- 2284
와 방금 자다가 층간 소음으로 잠이 깼네요.
뭐가 쿵 떨어지는 소리부터..
사실 평소 걸음걸이 자체가 쿵쿵 울리는 분 같은데
이 원룸이 옆방위층소리까지 들리는 구조 같아요.
저번에는 쿵쿵대는데 옆방인지 어딘지 다른데서 조용하라고 위층 두드리더라구요.
옆방소음은 안나는데 층간을 어찌 지었길래 이런지..
아니면 4층의 누군가가 집에서 매일 운동이라도 하는건지..
원룸입주자회의라도 하고 싶네요.
다들 다른 원룸은 괜찮나요?
뭐가 쿵 떨어지는 소리부터..
사실 평소 걸음걸이 자체가 쿵쿵 울리는 분 같은데
이 원룸이 옆방위층소리까지 들리는 구조 같아요.
저번에는 쿵쿵대는데 옆방인지 어딘지 다른데서 조용하라고 위층 두드리더라구요.
옆방소음은 안나는데 층간을 어찌 지었길래 이런지..
아니면 4층의 누군가가 집에서 매일 운동이라도 하는건지..
원룸입주자회의라도 하고 싶네요.
다들 다른 원룸은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끔 쿵쿵 거리는데 똑같이 위에 쿵쿵 쳐줍니다
0
0
밝은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북문인데 밤12시에 청소기돌리는건 기본, 새벽2~3시에도 청소기돌려요ㅡㅡ 진짜 잘려고 불끄고 누운사람은 미칠지경이에요ㅠ
0
0
게으른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히말라야시더
와 진짜 미쳤다 그건..
저도 옆방에서 여자 데리고 와서 12시 넘어까지 애기하고 전화도 막하고 아 씨받이 ㅡㅡ
그래서 전 최근에 민원넣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확실하더군요
저도 옆방에서 여자 데리고 와서 12시 넘어까지 애기하고 전화도 막하고 아 씨받이 ㅡㅡ
그래서 전 최근에 민원넣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확실하더군요
0
0
빠른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히말라야시더
혹시 d원룸 ?
0
0
신선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히말라야시더
혹시 고시원 바로 옆!?3층!?
0
0
흔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s 맞죠?
0
0
늠름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참죽나무
네 ㅎ 여기 살아보셨나요? 여기가 특별히 층간이 소음심한 구조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전에 살았었는데 ㅋㅋㅋㅋㅋ거기보다 방음안되는 원룸 훨씬 많아요 ㅋㅋㅋㅋㅋ
아줌마한테 말하세요 컴플레인 넣으면 해결해줌
아줌마한테 말하세요 컴플레인 넣으면 해결해줌
0
0
늠름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