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도둑..
글쓴이
- 2014.05.12. 23:39
- 2149
제가 진리관에 사는데 룸메는 친구고 방문도어락인데 비밀번호치기 귀찮아서 자동으로 안닫히게 하고 다녔는데
오늘 잠깐 점심에 수업듣고 오니 책상위에 둔 지갑이 없어졌네요..
뭐 그냥 없어졌으면 어디 다른데 나뒀거나 잃어버렸다 생각할수도있는데 일단은
점심에 봉구스밥버거를 사먹고 올려놓은기억이 너무 새록하고 또 누가 방에 전기들어오는 키를 빼고 컴퓨터 콘센트도 꺼놨더라고요..
방금 친구와서 물어보니까 자기가 안뻇다고하니..당연히 누가 들오언건데;;;;
내일 행정실가서 cctv돌려보긴할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cctv돌린다고 범인을 잡을수있는건가요??..ㅠㅠ 일단 체크카드정지는 해놨는데 하..
만약 훔쳐갔다면 이거진짜 미..틴놈아닌가요?? 기숙사에서 훔쳐갔다면 기숙사생일텐데.....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돌려보고 이야기합시다.
0
0
질긴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룸메는 아니길 바래봅니다
1
0
황홀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생강
고딩친구라..룸메는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진짜 화날듯
0
0
청아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까운사람이 범인일수도
0
0
천재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진리몬인데, 긱사에서 혼자서 점심시간에 노트북하는데 도어락 비번걸어두어도 3번정도 눌러보고 가는데, 첨에는 헷갈렸구나 싶었는데 2번째 그러네요
0
0
의젓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기가 궁금하네요ㅎㅎ
0
0
황홀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래서 행정실에서 수동잠금 하믄 벌점 주는구나.
0
0
뚱뚱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키 다 반납하지 않았나요 지갑을 훔치러왔다면 방키도 빼고 콘센트도 끈게 의아하긴 하네요
어째든 지갑 다시 찾으시길 바래요
어째든 지갑 다시 찾으시길 바래요
0
0
코피나는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