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처방전
글쓴이
- 2014.05.13. 00:14
- 1262
병원 가서 감기 처방전 받을까 하는데 ..
사실 아프진 않거든요 근데 두통좀 잇고 목 따갑고
그렇다고 하면 별다른 검사 없이 끊어주지않나요 ?
감기 가지고 자세히 살펴보는 의사는 본적없는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려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탱자나무
ㅎㅎ.. 아 결석 때문에 처방전이 필요해서 ..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하~그러시구나
진료를 받으셔서 감기 증상이 있어야 처방전을 줄 겁니다.
감기도 아닌데 준다면 병원이 맞는지...의심해봐야해요.
진료를 받으셔서 감기 증상이 있어야 처방전을 줄 겁니다.
감기도 아닌데 준다면 병원이 맞는지...의심해봐야해요.
0
0
화려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윽 ㅜ 감기 걸리셨어요? ㅜ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ㅜ
오늘 반팔 입고 다니고 그냥 쌀쌀하다 싶었구나 그냥 이정도인줄만 알았는데 중도에서 창가에 계속 앉아서 체온 낮춰서 면역력 떨어뜨리고 양 옆에서 콜록대면서 추워하더니 저도 걸릴삘이네요 ㅜㅜ 클낫다 ㅜ 내일 약국에서 종합감기약이라도 사야겠어요
오늘 반팔 입고 다니고 그냥 쌀쌀하다 싶었구나 그냥 이정도인줄만 알았는데 중도에서 창가에 계속 앉아서 체온 낮춰서 면역력 떨어뜨리고 양 옆에서 콜록대면서 추워하더니 저도 걸릴삘이네요 ㅜㅜ 클낫다 ㅜ 내일 약국에서 종합감기약이라도 사야겠어요
0
1
머리좋은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히 감기는 자연치유라고 하죠.
왜냐면 감기는 바이러스성 질환인데
감기 처방약들은 세균을 죽이는 항생제가 있습니다.
말이 안되죠.
플라세보 효과를 노리는 듯 합니다.
선진국에서는 감기 증상이 있으면 약을 처방하지 않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라고 한답니다.
한국의료쪽은 아직 돈 벌기에 급급해서 그런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