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나 학교근처에 기타연습할곳
글쓴이
- 2014.05.13. 00:39
- 1198
없나요? ㅜㅜ
진짜 생각해보면 기타를 연습할 수 있는곳이 한군데도 없네요 ㅜㅜ
동아리방, 방음잘되는 방
이런데는 못가니까 제외에요 ㅜㅜ
진짜 생각해보면 기타를 연습할 수 있는곳이 한군데도 없네요 ㅜㅜ
동아리방, 방음잘되는 방
이런데는 못가니까 제외에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넉터
0
0
귀여운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누리장나무
어둡고 마땅히 앉아서 할데없고 비오면 끝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같이 연습해유~
1
0
바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더위지기
어데서여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근처는 동아리방 과방 아니면 학원 이 세군대말고는 딱히 연습할곳 없음 아니면 야외에서...
0
0
머리나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붉은병꽃나무
야외도 그닥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회가서 배우는 방법도 잇는데 이것도 안되겟죠? 제가 보기에는 어째어째 조건에 맞는 장소구해서 기타연습한다고 해도 금방 때려치우실거 같네요 그럴거면 기타에 아까운 돈 쓰지 마시고 그냥 그 돈으로 맛잇는거 사드세요
0
0
머리나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콩반점 근처에 언제나맑음 음악학원?있는데 거기선 4만원내면 한달이용가능하다는~
0
0
머리좋은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타 연습은 보컬 연습과는 다르게 그나마 여건이 된다고 생각해유~ 왼손 운지하는 걸로 띵가띵가 연습하셔도 충분하실건데 저는 주로 차에서 자주 하구요 집에서도 크게 내지 않는 선에서는 여유롭게 하는 편입니더~ㅎ
0
0
바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기타연습 거의 일주일에 세번정도 하고 있는데 관심있으시면 댓글주세요 ㅋ 주로 데파페페곡 칩니다!
0
0
허약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물매화
오! 저랑 제 친구도 요새 데파페페 치는데 ㅋㅋㅋ 반가워요! ㅋㅋ 혹시 카톡 아디 알려주실수잇으세요? 카톡으로 얘기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ferrari525 입니다 ㅋㅋㅋ 데파 치시는분 또 계셨군요!
0
0
허약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