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 공부한다는 대학원생인데
글쓴이
- 2014.05.13. 01:02
- 1476
심리 검사해준다하고 그거 끝난후
계속 연락 온다네요
혹시 사이빈가요
중도앞에서 본후 폰번호준 친구한테 연락온다는
딱히 부정적인건 없는데 혹시나 해서 고민말하네요 친구가
제가 ㅅㄹ과인데
대학원 06선배들한테 물어봐도 잘모르겠다하시고
계속 연락 온다네요
혹시 사이빈가요
중도앞에서 본후 폰번호준 친구한테 연락온다는
딱히 부정적인건 없는데 혹시나 해서 고민말하네요 친구가
제가 ㅅㄹ과인데
대학원 06선배들한테 물어봐도 잘모르겠다하시고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식으로 접근하기도 하죠.. 조심하세요 ㅎㅎ
0
0
상냥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개구리밥
백프롭니다.
0
0
근엄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퍼임
0
0
꼴찌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