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근처에 괜찮은 족발집 뭐있나요 ?
글쓴이
- 2014.05.13. 03:09
- 1614
족발은 원래 좀 비싼거 알지만
부대앞에 새로 생긴 오매족은
인기 많은것 치고는 생각보다 가격이 세던데
둘이가서 젤 싼거 시켜도 양 괜찮은가요 ?
네이버 찾아보니 더만족이란 곳도 나오는데
오매족이랑 비교하면 어떤지 궁금함
둘 다 가보신분이나 둘 중 하나 가보신 분
가격대비 양이나 맛 어떤지 알려주세요
혹시 그 외에 시장에서 파는것 처럼 포장이나 배달 되고 좀 싸게 되는 그런 가게 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당
부대 장전동 근처랑 동래까지 통틀어서 괜찮은 가게 아시면 알려주세요
부대앞에 새로 생긴 오매족은
인기 많은것 치고는 생각보다 가격이 세던데
둘이가서 젤 싼거 시켜도 양 괜찮은가요 ?
네이버 찾아보니 더만족이란 곳도 나오는데
오매족이랑 비교하면 어떤지 궁금함
둘 다 가보신분이나 둘 중 하나 가보신 분
가격대비 양이나 맛 어떤지 알려주세요
혹시 그 외에 시장에서 파는것 처럼 포장이나 배달 되고 좀 싸게 되는 그런 가게 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당
부대 장전동 근처랑 동래까지 통틀어서 괜찮은 가게 아시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매족 개업하고나서는 진짜맛잇었는데 얼마전에 먹으니까 보통이었어요 더만족도 다른지점보다는 부산대점이 별로인거같아요 ㅠ 그래도 시장에파는족발같은거보단 훨씬맛있죠... 비계??부분이 야들야들해서조아용
0
0
건방진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시장족발이 더 맛있는데 헷
0
0
멍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족 가성비 좋음
0
0
적나라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어제 오매족 맛있대서 갔다왔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ㅠ 대자 시켰는데 양이 중자같고 가격도 좀 비쏜거같고...
0
0
재미있는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