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 1인3석 2인5석6석하는사람들
글쓴이
- 2014.05.13. 07:49
- 2057
어찌못하나요???
이사람들 시험기간에도 그러던데....
이사람들 시험기간에도 그러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2인 6석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0
0
멍청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으름
ㅋㅋㅋ1인3석임
0
0
침착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으름
혹시ㅋㅋㅋ2층노트북열람실에 피트준비하시는 화장안하고오시는여자분과그무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뛰어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째하는거에요? 학생증 빌린건가
0
0
절묘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천남성
아침에 일찍와서 자리잡고 모바일 학생증 사진만 바꿔 바로 예약하더라구요
0
0
잘생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본건4층놋열이요~ 대리발급?은 뭐정지라고 붙어있던데 아무효력없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노트북열람실도 장난아닙니다. 엄청일찍오시는것같고 창가자리 여러개랑 테이블 하나를 거의 다잡으신것같던데ㅋㅋㅋ 친구들자리주고 본인은 창가에서하다가 테이블갔다가ㅋㅋ 주위사람들이 안보는것 같아도 다 보고 있습니다. 피트준비하시는것같던데
0
0
뛰어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갈퀴나물
그런거 도자위에 찌르면 어떻게 정지먹게끔 못하나요
내 등록금 내고 내거 원하는 자리 이용못하게하는데 정지든 뭐든 조치가 있어야한다고 보네요ㅠㅠ
내 등록금 내고 내거 원하는 자리 이용못하게하는데 정지든 뭐든 조치가 있어야한다고 보네요ㅠㅠ
0
0
바보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갈퀴나물
맞아ㅋㅋㅌㅌㅌ 저도 창가자리 좋아해서 한번씩 가는데 ㅎㄱ과 일거임
0
0
안일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갈퀴나물
제가 본 분은 그과아니에요ㅋㅋㅋ 무슨과인지도 모르겠고 나이좀 있어보이는 여자분이었는데 남자 2 여자2정도로 몰려다니던데요?? 화장안하고오시는분이요
0
0
뛰어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릅시다
0
0
냉철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자위 측에서 제지하는거도 한계가 있긴하지만.. 너무하네요. 조치를 취하긴 해야할듯
0
0
피곤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시 반경 2층 놋열 가면 칭가자리는 이미 만석인데 그 중 30프로는 9시 이후에나 책이 보여요...........
0
0
잘생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