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진리관식당 무슨일있나요?
글쓴이
- 2014.05.13. 08:24
- 2334
밥이왜이리 맛이없죠?ㅋㅋ저만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7일2식 옵션 생김 -> 예산 줄어듬 -> 서비스 품질 저하됨
0
0
야릇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우단동자꽃
그건 아는데 학기 초랑 비교해도 확실히 달라지지 않았나요?;;
0
0
초조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이랑 밥 똑같죠??
난 왜 매일 맛있지ㅠㅠㅠ
난 왜 매일 맛있지ㅠㅠㅠ
0
0
잉여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작년과 비교됩니다... 질이 굉장히 떨어지네요
0
0
외로운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상맛있을순 없겧지 시험기간에만 이리안나오길
0
0
답답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먹을만한데...
0
0
답답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
0
0
바보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없다고 생각하면 맛없고 맛있다고생각하면 맛있음
0
0
창백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히 맛없어진건 사실인 거 같아요. 작년까지만해도 의무식이었는데 올해 급식 안함 생겨서 예산이 줄어들고 그래서 빵나눔행사도 중간고사때 안했자나요
0
0
바보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