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이나 복수전공을 신청하면 글쓴이 2014.05.13. 08:25 1114 2 단대별로 과별로 학비도 다르니까 부전 복전하면 학비도 그만큼 더 드는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픈 오미자나무 14.05.13. 08:29 복전은 기성회비 기준으로 더 높은 학과 등록금 내는겁니다 0 0 아픈 오미자나무 댓글 내용 복사 복전은 기성회비 기준으로 더 높은 학과 등록금 내는겁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픈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5.13. 20:21 아픈 오미자나무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