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분들께 질문
글쓴이
- 2014.05.13. 12:00
- 2142
안녕하세요
전 과에서 완전한 아싸는 아닌데 뚜렷이 친한 사람이 없는 학생입니다
아싸분들께 여쭤보고싶은게 과에서 기업탐방 등을 갈때 버스탈때라던지 가서 구경할때, 밥 먹을때 어찌하는지 궁금하네요.
전 친한사람이없어서 버스도 혼자타고(그때 혼자 앉은 사람은 저뿐이라 자는척하면서 속으로 울었네요) 밥먹을때 다같이 먹게되서 같이 먹긴했지만 식당들어갈때 다들 친한사람들끼리 들어가는데 저만 언제 끼어들어갈지, 또 들어가서도 이 무리의 테이블에 같이 앉아도 되나? 하면서 눈치보면서 먹었네요...
겉으론 괜찮은척해도 너무 슬프고 외로웠어요
다른분들은 어찌하시는지 궁금해 질문드려요
전 과에서 완전한 아싸는 아닌데 뚜렷이 친한 사람이 없는 학생입니다
아싸분들께 여쭤보고싶은게 과에서 기업탐방 등을 갈때 버스탈때라던지 가서 구경할때, 밥 먹을때 어찌하는지 궁금하네요.
전 친한사람이없어서 버스도 혼자타고(그때 혼자 앉은 사람은 저뿐이라 자는척하면서 속으로 울었네요) 밥먹을때 다같이 먹게되서 같이 먹긴했지만 식당들어갈때 다들 친한사람들끼리 들어가는데 저만 언제 끼어들어갈지, 또 들어가서도 이 무리의 테이블에 같이 앉아도 되나? 하면서 눈치보면서 먹었네요...
겉으론 괜찮은척해도 너무 슬프고 외로웠어요
다른분들은 어찌하시는지 궁금해 질문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 과세여
0
0
재수없는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금불초
아...과를 밝히기는 쫌 그렇네요
제가 누군지 들킬것같아서요
죄송해요
제가 누군지 들킬것같아서요
죄송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업탐방..그런거 있는지도 모르는 아싸에요
밥은 집에서 해먹습니다
밥은 집에서 해먹습니다
0
0
한가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등나무
저희과는 기업탐방이 거의 의무여서 그걸로 출석체크를 해서 빠질수가 없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원이 작은 과인가봐요
저는 경영학과인데 사람많아서 크게 신경쓰지 않고 살고있는데 군중속의 고독은 조금 눈치보일거같아요
저도 그랬던 경험이 있어서..
해결책은 잘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힘내시길 바라요..!
저는 경영학과인데 사람많아서 크게 신경쓰지 않고 살고있는데 군중속의 고독은 조금 눈치보일거같아요
저도 그랬던 경험이 있어서..
해결책은 잘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힘내시길 바라요..!
0
0
한가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등나무
감사합니다
지금의 전 저때의 저에게 가서 꼭 안아주고싶네요
지금의 전 저때의 저에게 가서 꼭 안아주고싶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조별활동이없어서 좋네요
0
0
애매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걸 완전한 아싸라고 하는겁니다
0
0
억울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비수수
아! 그래도 구경할땐 어떤무리 사람들이 같이 다니자고 해주고 인사라던지 행사같은거 있으면 오라고 해주고 그래서 그렇게까진 생각못했는데 이게 완전한 아싸였군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는 주로 두부류로 나뉘져 자발적 아싸와 우발적 아싸 우발적 아싸의 경우 멘탈이 쿠크다스면 힘이 들겁니다 님의 경우네요.. 친해지도록 노력해보세요 술자리가져서 속마음을 털어놓는 등.. 전 자발적아싸인데 학교생활 좋습니다 뭔가 마음이 편함 소수과인데도 ㅋㅋ
0
0
천재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병솔나무
아 그럼 혼자 앉는다거나 그런 활동등을 할때 혼자 밥먹고 혼자돌아다녀도 멘탈이 괜찮나요?
저런 군중속에 홀로있을때 어떤 마음가짐이라도 있으신가요?
전 반반인거같아요 평상시엔 혼자여도 괜찮은데, 아니 오히려 더 편한데 저런 행사나 활동일땐 멘탈이 힘들어지네요
저런 군중속에 홀로있을때 어떤 마음가짐이라도 있으신가요?
전 반반인거같아요 평상시엔 혼자여도 괜찮은데, 아니 오히려 더 편한데 저런 행사나 활동일땐 멘탈이 힘들어지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무리지어 앉는데 혼자 앉는거는 그럴 수 있겠네요 근데 그것도 몇번 지내보면 그게 생활이 될거에요 무뎌진다는거죠 저도 처음엔 그런면은 꽤 신경이 쓰이긴 했는데 지금은 전혀요 혼밥은 처음부터 편햇구요ㅋ혼자 돌아다닐땐 그래서 꼭 음악을 들어요 귀를 닫으면 혼자만의 세상이니깐 ㅎㅎ
0
0
천재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인가요?
0
0
야릇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구상나무
아니요 2학년때였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끼리 친해지는건 어때요? 한과에 아싸가 꼭 한명만은 아닐테니...
0
0
섹시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끼리 뭉칩시더 ㅋㅋㅋ 헷!
사회대면 저랑 친하게 지내유 ㅎㅎ
사회대면 저랑 친하게 지내유 ㅎㅎ
0
0
무심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비비추
말씀만으로도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아쉽지만 전 사회대가 아니예요
그치만 정말 따뜻한답변이네요
감사해요
아쉽지만 전 사회대가 아니예요
그치만 정말 따뜻한답변이네요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