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학년 1학기째인데 3학년 2학기때부터
글쓴이
- 2014.05.13. 12:21
- 1566
한학기에 6학점이나 9학점 듣는거 가능한가요?
졸업까지 32학점 남았는데 좀 널널하게 다니고 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떻게하면 3-2에 32학점밖에 안남냐?? 꽉꽉채워들음??
0
0
난폭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부처손
계절학기ㅋㅋ성적 꿀빨아서 좋았긴한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괜히한듯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나도 계절좀들을껄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후회되네 님은 계절학기 잘한듯
0
0
난폭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학점이 12학점이에요
0
0
근엄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