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옷에 대한 궁금증 하나.
- 2014.05.13. 14:45
- 6673
여자분들 중에 숏팬츠 입고 스타킹 같이 신으시는 분 많은데..... 여기서 의문하나 있어요.
스타킹을 입으면 팬티 스타킹을 입으실텐데 그 경계부근이라고 해야되나요;;?? 희끄무리해지는 부분... 그거 확연하게 보이는데도 모르고 계속 다니시던데 그거 진짜 모르는거에요?? 그게 입다가 내려오는 것 같은데... 궁금궁금.
진짜 다니면 이맘쯩되면 정말 자주 많이 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희끄무래하다기 보다는 경계부근?? 저기 사진보면 약간 끝에 경계있는 저 부위가 너무 확연하게 내려와서 보이길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궁금했어요ㅋㅋㅋ 사람 엄청많은데 보이게 다니는게 원래 당연한건가 싶어서;;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려가도 신경안쓰는사람도잇어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그런거로섹슈얼한걸어필하려는거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로스백 얘긴 좀 충격이네요ㅋㅋㅋㅋ진짜 아무생각없이 편해서 그렇게 매고다녓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크로스백 가슴부각시키는게 뭘말하는거에요? 당최 모르겠네요? 끈을 넣고다니면 가방을 어떻게 매는건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