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언제부터 트나요??
글쓴이
- 2014.05.13. 15:20
- 1762
더워죽겠는데 에어컨 가동기간 언제부터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함박꽃나무
혹한기 ㅋㅋㅋㅋㅋ
혹서기 입니다
혹서기 입니다
0
0
유쾌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갈퀴덩굴
ㅋㅋㅋㅋㅋㅋ 혹서기 ㅋㅋㅋㅋㅋㅋㅋ
0
0
나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함박꽃나무
ㅇ
0
0
유쾌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말때사람겁나많아도안틀었던거같은데...기말끝나고방학때사람빠졌을때틀어줘서기말때나좀틀어주지...이랬던기억이
0
0
허약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 돼야 틀어줌
0
0
야릇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여름계절때 경영대 에어컨 안켜주던 기억이...또르르르......교수님도 더위에못이겨서 수업일찍마치고햇엇는데..
0
0
피로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명 이상이 틀어달라고 요구하면 틀어줍니다.
0
0
무거운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기말 때 사람 너무 많아서 더우면 틀기 시작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