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맛집
글쓴이
- 2014.05.13. 18:07
- 2132
여자친구가 부산내려오게되서 서면가기로햇는데요
맛집 좀 추천해주세요 ㅠㅠㅠ
메뉴랑 가격도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비토(수제 파스타, 15000원 정도), 야마비코(수타 우동, 만원 이하) 추천요
0
0
질긴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애기일엽초
비토에서 알바도해봤지만 분위긴 좋은데 정말 가격이 너무 비쌈... 개인적으론 옥상달빛 추천
0
0
점잖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일이 생기더라도 쿠우쿠우는 가지마요
왜 있나 싶음
왜 있나 싶음
0
0
깨끗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봄맞이꽃
거기 맛있다던데?
무슨 이유라도???
무슨 이유라도???
0
0
머리좋은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만첩해당화
딱 들어간 순간 생각한게 '아... 중고딩들이 올 만한 곳..'
그 정도 돈이나 +몇 천원 해서 더 좋은 퀄리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너무 많아요 이젠.
그 정도 돈이나 +몇 천원 해서 더 좋은 퀄리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너무 많아요 이젠.
0
0
깨끗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