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중등 국어강사 구한다길래 지원했는데 내일이 면접입니다...ㄷㄷㄷ
글쓴이
- 2014.05.13. 18:10
- 1594
학원강사는 처음인데, 어떤걸 준비해야할까요?
문과이긴 하지만,
전공도 국어랑은 관계가 먼 상경계.....
이런 것, 경험 있으신 분 팁 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국어관련시험 성적 보여주셈
0
0
배고픈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솔새
국어능력인증시험2급 자격증은 있습니다만... 국문법은 많이 까먹었네요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거 가르쳐본 경험이 있는지 없다면 앞으로 어떤식으로 가르칠건지
0
0
배고픈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범강의준비!!! 큰학원은 즉석으로 시범강의하라하던데요ㅎㅎ
0
0
화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매화노루발
큰학원은 아닌거같아요. 시범강의라니...ㅋㅋㅋ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댓글쓰려다 비추천ㅠㅠ 죄송해요.. 저는 영어학원서 일하는데. 면접보러다닐때 국영수사과 다 하는 종합학원갔더니 대뜸 문법책을 딱 펴주시며 시범강의 부탁드린다고...ㅋㅋㅋ 소수정예수업으로 조그마한데서 수업한 경력밖에없었는데 학교강의실같은 큰 데서 해보라니까 덜덜 떨면서 했던 기억이ㅋㅋㅋ....
0
0
화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매화노루발
ㅋ... 시급에 따라 다른 것 아닐까요? 강단에 세울 정도면 시급이 좀 될거같은데...얼마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