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놈의 도서관 화장실에 휴지가 없노

글쓴이
  • 2014.05.13. 18:40
  • 2244
하긴 변기가 10개쯤인데 휴지 한통 있는게 어이가 없긴 하지만
국립이라서 휴지도 부족하나.. 와 진짜 급한 사람들은 휴지 어디서 구하노

참고로 여자화장실.. 다들 휴지 들고다니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냉철한 봉선화 14.05.13. 18:40
직무유기아닙니까
1 1
글쓴이 글쓴이 14.05.14. 14:58
냉철한 봉선화
책임이있다면 화장실에 휴지를 하나밖에 배치안한 사람에게 책임을..
0 0
외로운 매발톱꽃 14.05.13. 18:42
같은 국립 부경대만하더라도 열람실 에어컨 오늘같은날 가동하고 화장실 사로별로 한개씩 다잇더만..
3 1
빠른 산단풍 14.05.13. 18:47
여자들 작은볼일볼때 휴지없으면 어떻게하나요?? 남자들처럼 흔드나요?? 아 이거 너무야한가?;;
0 1
유별난 뜰보리수 14.05.13. 23:43
빠른 산단풍
손바닥으로 닦을듯
0 0
빠른 산단풍 14.05.13. 23:58
유별난 뜰보리수
?? 진심이가? 그건아닌거같은데?
0 0
유별난 뜰보리수 14.05.13. 23:59
빠른 산단풍
닦은 손 햝으면 꿀맛남
0 1
빠른 산단풍 14.05.14. 00:20
유별난 뜰보리수
뭔;; 변태가? 정신차리라ㅜㅜ 동물아
0 0
꾸준한 호랑버들 14.05.14. 00:32
유별난 뜰보리수
얼굴에 따라 다르지 모든 여자라고 다 맛나겠나
0 1
글쓴이 글쓴이 14.05.14. 14:58
빠른 산단풍
쉐킷쉐킷 하지만 빨리 씻으러 집
0 0
살벌한 미나리아재비 14.05.13. 19:03

화장실에 휴지 없을때
남자화장실 사로마다 흰뱀 한마리씩 꽈리틀고 있음..
뒷처리 할때 휴지 얼마나 필요한지 모르는건 이해하지만 먼 일보러가는데 휴지를
물레 돌리듯이 가져가나... 옷도 한벌 짜겠네... 혹시 여자화장실도 그런가 ?

내돈 아니니까 라고 혹은 내등록금 내고 내가쓰는데 머? 라고 하면 할말 없지만 그래도 좀

적당하게 했으면 좋겠음

0 2
글쓴이 글쓴이 14.05.14. 14:59
살벌한 미나리아재비
남자도 없음?
0 0
best 촉박한 올리브 14.05.13. 19:10
칸마다 휴지 있는게 오히려 휴지 덜 쓸거 같기도 하네요... 다들 불안하니깐 미리 많이 뜯어서 들어가는 거겠죠?
6 1
글쓴이 글쓴이 14.05.14. 14:59
촉박한 올리브
정말 낭비임...
0 0
수줍은 얼룩매일초 14.05.13. 19:13
그러게요 ㅠㅠㅠㅠ 국립대라 그런건 아닌것 같아요. 비슷한 규모의 국립대 두 곳 간적 있는데
두 학교 다 칸 마다 비치되 있었거든요. 휴지 있는 때보다 없는 때가 더 많고, 있더라도 뜯어서
들고들어가는 것도 좀 불편하고;; 이거 정말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
0 1
청아한 큰개불알풀 14.05.13. 19:16
칸마다 있음 좋겠는데ㅜㅜ 국제관은 칸마다 있는데 항상 휴지 있더라구요
0 0
천재 히말라야시더 14.05.13. 20:10
그래서 밑을 닦았다는거요 말았다는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4. 14:57
천재 히말라야시더
상상에맡깁니다
0 0
부자 시금치 14.05.14. 01:43
아 진짜 정문이 지금 구조가 이상한 건 맞는데 새로 공사한지 얼마 됐다고, 거기다가 돈 쏟아붓지 말고 제발 좀 필요한 곳에 썼으면 좋겠음. 휴지라던지, 전소 오픈시간 및 마감시간 늘린다던지.
도서관 24시간 노트북코너랑 인쇄코너라던지 [리모델링하면서 왜 정보검색대처럼 24시간 인쇄할 수 있는 곳 없앴는지 모르겠다 ㅡㅡ 가뜩이나 전소도 24시간하다가 운영시간 대폭줄였더만]
것도 그렇고, 학교 앞에 안그래도 붐비는데, 무슨 백화점같은걸 지어가지고
차도 엄청많고 사람도 더 많고 짜증
1 0
나쁜 홍가시나무 14.05.14. 15:05
에어컨좀!!!!!!제발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