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놈의 도서관 화장실에 휴지가 없노
- 2014.05.13. 18:40
- 2244
국립이라서 휴지도 부족하나.. 와 진짜 급한 사람들은 휴지 어디서 구하노
참고로 여자화장실.. 다들 휴지 들고다니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장실에 휴지 없을때
남자화장실 사로마다 흰뱀 한마리씩 꽈리틀고 있음..
뒷처리 할때 휴지 얼마나 필요한지 모르는건 이해하지만 먼 일보러가는데 휴지를
물레 돌리듯이 가져가나... 옷도 한벌 짜겠네... 혹시 여자화장실도 그런가 ?
내돈 아니니까 라고 혹은 내등록금 내고 내가쓰는데 머? 라고 하면 할말 없지만 그래도 좀
적당하게 했으면 좋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 학교 다 칸 마다 비치되 있었거든요. 휴지 있는 때보다 없는 때가 더 많고, 있더라도 뜯어서
들고들어가는 것도 좀 불편하고;; 이거 정말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24시간 노트북코너랑 인쇄코너라던지 [리모델링하면서 왜 정보검색대처럼 24시간 인쇄할 수 있는 곳 없앴는지 모르겠다 ㅡㅡ 가뜩이나 전소도 24시간하다가 운영시간 대폭줄였더만]
것도 그렇고, 학교 앞에 안그래도 붐비는데, 무슨 백화점같은걸 지어가지고
차도 엄청많고 사람도 더 많고 짜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