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 에어컨 틀어달라고 피드백 좀 넣어주세요 저 혼자 하면 안 되네요..;;
글쓴이
- 2014.05.13. 18:57
- 1434
전화 했는데 요청자가 50명을 못 넘기면 에어컨 안 틀어준데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날씬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문고에 틀어달라고 보채면 해줌
0
0
엄격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로즈 루프 시스템
0
0
청렴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명표를 만들어서
학번, 이름, 소속, 전번, 싸인 이렇게 만들어서
중도에서 50명 싸인 받아서 제출하면 100% 틀어줘요.
50명 전화한다고 에어콘 안들어줄걸요? 문서가 있어야함.
학번, 이름, 소속, 전번, 싸인 이렇게 만들어서
중도에서 50명 싸인 받아서 제출하면 100% 틀어줘요.
50명 전화한다고 에어콘 안들어줄걸요? 문서가 있어야함.
0
0
냉정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