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대 국가장학금
글쓴이
- 2014.05.13. 18:57
- 1427
국립대에서 받는 것 보다 적게 받나요? 그리고 기타 기숙사비나 이런게 더 비싸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국립에서 80만원 받는 사람이 사립 가면 490만원 받습니다 국가에서 사립에 몰빵하고 있어서요.
0
0
기발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솔새
하지만 국립은 등록금 200받고 사립은 등록금 800 받습니다
0
0
포근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솔새
근데 우리학교 같은 경우는 학교에서 자체적으로 지급하는 국가장학금 2유형은 되게 많이 나오는 편 아닌가요? 사립대에서도 그정도로 학교에서 2유형을 지급해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립이 적게받는건 소득분위에 안걸려서 안받는거고 나머지는 다 비슷하죠....
0
0
해박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더많이 받는걸로 알아요
0
0
화려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가 다니는 사립대는..
결석, 지각 한 번도 안 하면 장학금주던데요
깜놀깜놀
결석, 지각 한 번도 안 하면 장학금주던데요
깜놀깜놀
0
0
착잡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립은 국가장학금보다 사립장학재단같은게 많고 학교자체에서 장학금제도가 많아서
많이 지원받아요.
과탑에 들면 당연 등록금전액면제+긱사비제공에 무슨 도서비랑 어학공부지원비같은거 해서 매 학기마다 돈 나오던데요.?
그리고 과탑아니더라도 학점좋고 성실하고 이러면 무슨 재단 무슨 장학금해서 매 학기 등록금 반액 지원받고, 해외어학연수비 전액지원받고 하던데요..
0
0
야릇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