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넉터에서.
글쓴이
- 2014.05.13. 19:51
- 1625

한다고 하네요.
신기한게, 이걸 다른 커뮤니티사이트에서 알았다는거..ㅎㅎ 공지가 있을까 홈페이지를 둘러봤지만..
총학페북에 올라와있었다네요.
얼마전에 부산대역~부산대 추모행진 하던것도 웹사이트에서 우연찮게 알아서 가봤는데
기대했던것보다 너무나도 사람이 적어서,, 좀 실망을 했었고..
지나가는 학생들중에 '여기도 노동자 뭐 하나보다' 이러고 지나가는 사람도 있어서 놀랬네요..ㅎㅎ
아무래도 잘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거라 생각되며,
내일은 좀 더 많은 사람이 참여하길 바라면서 여기다가 글써봅니다.
근데 가수 정인이 그 누구지 갑자기 기억이 안나는네;; 그 남녀 커플
암튼 그 우결나왔던 정인 맞나요..? ㅎㅎ
(출처 : https://www.facebook.com/readyaction46 )
권한이 없습니다.
2
0
촉촉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떡신갈나무
그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모만 합시다. 생물관 앞거리에서도 서명운동하는 것 같던데..
3
0
느린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 왜 2개나있지;;;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튼,, 이런 글에 의례올라오는 댓글들 보면,, 참 뭔가 답답하네요 ㅎㅎㅎ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이 이런거 하면 항상 반정부 활동 포함되있죠
1
1
진실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모행진같은데로 가야 진짜 추모인가??
사람 많이 모아놓고 감성건들여가며 반정부의식 주입...
제발 이 문화제인가뭔가는 정치적인 색을 안띄었으면...윗분들 말처럼 그냥 추모만하길
사람 많이 모아놓고 감성건들여가며 반정부의식 주입...
제발 이 문화제인가뭔가는 정치적인 색을 안띄었으면...윗분들 말처럼 그냥 추모만하길
1
1
교활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디 촛불 문화제에서 추모만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