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이 죄일까요?
글쓴이
- 2014.05.13. 20:14
- 1642
가난한게..돈이라는 종이가 없는게 정말 죄일까요..?
단한번도 가난이 죄라고는 생각안해봤는데..요즘 가난이 왠지모르게 죄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난한 죄..라는게 있는걸까요?
단한번도 가난이 죄라고는 생각안해봤는데..요즘 가난이 왠지모르게 죄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난한 죄..라는게 있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요즘 사회에서는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을줄로 압니당.....ㅠ
0
0
건방진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입니다
0
0
아픈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난은 죄가 아닙니다
그런데 가난으로 인한 자격지심이나 열등감은 죄라고 생각하네요 떳떳하고 자신감있게 사시길
님이 능력있고 인정받는 사람이 된다면 가난하다고 손가락질 받는 일은 없을 겁니다
그런데 가난으로 인한 자격지심이나 열등감은 죄라고 생각하네요 떳떳하고 자신감있게 사시길
님이 능력있고 인정받는 사람이 된다면 가난하다고 손가락질 받는 일은 없을 겁니다
0
0
귀여운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이없는거죠 뭐 ㅎ 처음에는 ㅈㄴ 짜증났지만 지금은 이해합니다
0
0
난감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답은
돈은 인생의 전부는 아닙니다
하지만 인생을 살기위해서는 반드시 돈이 필요하죠
적당한
매슬로우 욕구위계론 보셔도 아실겁니다
뭐가 제일 밑에서 먼저 충족 되야하고
그게 충족되기 위해서 머가 필요한지
돈은 인생의 전부는 아닙니다
하지만 인생을 살기위해서는 반드시 돈이 필요하죠
적당한
매슬로우 욕구위계론 보셔도 아실겁니다
뭐가 제일 밑에서 먼저 충족 되야하고
그게 충족되기 위해서 머가 필요한지
0
0
불쌍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는 것이 있지만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노력 결핍으로 인한 가난은 죄가 될 수 있겠죠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노력 결핍으로 인한 가난은 죄가 될 수 있겠죠
0
0
운좋은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3罪[발음 : 죄ː/줴ː]
1 . 양심이나 도리에 벗어난 행위.
2 . 잘못이나 허물로 인하여 벌을 받을 만한 일.
3 . <기독교> 하나님의 계명을 거역하고 그의 명령을 따르지 아니하는 인간의 행위.
4 . <법률> 법률에 위반되어 처벌을 면하지 못하는 불법 행위. [비슷한 말] 죄범.
5 . <불교> 도리에 거슬리어 괴로움의 과보(果報)를 부르는 나쁜 행위.
1 . 양심이나 도리에 벗어난 행위.
2 . 잘못이나 허물로 인하여 벌을 받을 만한 일.
3 . <기독교> 하나님의 계명을 거역하고 그의 명령을 따르지 아니하는 인간의 행위.
4 . <법률> 법률에 위반되어 처벌을 면하지 못하는 불법 행위. [비슷한 말] 죄범.
5 . <불교> 도리에 거슬리어 괴로움의 과보(果報)를 부르는 나쁜 행위.
0
0
유치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난이 죄는 아니지만, 죄인처럼 만들죠.
0
0
근엄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는 아닌데 좀 불편하죠..
0
0
특별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야 나도 가난해..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0
0
고상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