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석박사하면...
글쓴이
- 2014.05.13. 20:42
- 1447
학부때처럼 중간에 공강? 있나요..?
저는 자취하는데 중간 공강시간에 자기 하고싶은 것도 하고 그러는데요..ㅠ
궁금합니다
저는 자취하는데 중간 공강시간에 자기 하고싶은 것도 하고 그러는데요..ㅠ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없다고 보는게 맘편합니다. 공강=일하는시간이라 보시면 될 듯. 가벼운 티타임정도면 모를까..
0
0
고상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수송나물
요새 퇴근 몇시에 하세요? 봉급은 나오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쪽이면 월급이 과제 인건비로 해서 나오니까....공강 시간은 없다고 보면 되고...
아침 저녁 시간에 한시간 정도 분위기 봐서 학원이나 운동은 가능...
출퇴근은 보통 연구실 마다 다릅니다.....보통은 오전 9시 출근해서 저녁 8시 정도..
토요일도 오전 출근 하는 곳도 있다곤 들었음...
아침 저녁 시간에 한시간 정도 분위기 봐서 학원이나 운동은 가능...
출퇴근은 보통 연구실 마다 다릅니다.....보통은 오전 9시 출근해서 저녁 8시 정도..
토요일도 오전 출근 하는 곳도 있다곤 들었음...
0
0
바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급나오고 거의 밤10시이후 퇴근
0
0
고상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에선 보통 게임을 하지요. 물론 교수님 퇴근 이후인 6시 이후에~
0
0
무례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