떳다 중도책장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 2014.05.13. 20:44
- 2423
손놀림 진짜 빠르네 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의연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흰괭이눈
그건몰겠고용ㅋ 창문가쪽 라인에서 옆테이블요ㅋ
약간 고시생느낌나는 30대 아저씨요
약간 고시생느낌나는 30대 아저씨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 공부하는 사람 말하는거죠??
0
0
센스있는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파
옙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뭐예요?
0
0
꾸준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나스터튬
도서관에서 책만 넘기다 가는분요ㅋㅋㅋㅋ미친듯이 빠른 속도로 책넘기는 분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접때 그분 앞자리에서 공부했는데... 어휴...
0
0
점잖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홍초
자리안옮기셨나요?ㅋㅋ책장남 주위에 계속앉아계시는 분들은 정말대단대단한듯
0
0
초라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애인임?
0
0
착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으아리
좀 이상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명인사인데 한번도 못봤네... 내가 중도를 안가는건 함정...
아무튼 진짜 짜증날듯
아무튼 진짜 짜증날듯
0
0
촉박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그분 건도에서 봤었는데 중도 갔나 보네요?
0
0
푸짐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명물이야 이전 학번들로 쭉 올라 가도 시대별로 몇명씩은 있었을 듯
요즘은 그분이 트렌드인가 보군요
원래 어느 학교든 일반인의 접근이 가능한 도서관엔
뭔가 사연이 있어 보이고 아주 눈에 띄는 외부인이 보이는 것 같던데
인근에서 명망 있는 학교일수록 그런 경향은 더 한 듯
요즘은 그분이 트렌드인가 보군요
원래 어느 학교든 일반인의 접근이 가능한 도서관엔
뭔가 사연이 있어 보이고 아주 눈에 띄는 외부인이 보이는 것 같던데
인근에서 명망 있는 학교일수록 그런 경향은 더 한 듯
0
0
처절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독하시는듯. 책을 너무 많이 봐서 스쳐도 아는 경지인듯
0
0
뚱뚱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팥배나무
그렇게 생각했었는데...책을 거꾸로 펴고 넘기면서 신나게 박수치는 걸 목격한 다음부터는 정신이상자인가 하고 생각하게 되었답니다...ㅋㅋ....
0
0
교활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실물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