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결핵이 유행이라는데
글쓴이
- 2014.05.13. 21:27
- 2125
학교차원에서 검사를 주도해서 해주려나요?
그냥 공강일때 보건소가서 따로 검사받아보면 되나요?
이거 뭐 주위에 기침하는사람 하나도 못봤는데 결핵걸린사람이 다수라니 당황스러우면서 조금 걱정되네요 ㄷㄷ
그냥 공강일때 보건소가서 따로 검사받아보면 되나요?
이거 뭐 주위에 기침하는사람 하나도 못봤는데 결핵걸린사람이 다수라니 당황스러우면서 조금 걱정되네요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0
0
교활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창질경이
오늘 뉴스에 나오더군요 ㄷㄷ 빨리가서 확인해보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요? 또 유행인가...
0
0
청결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오미자나무
네 오늘 아침자뉴스에 나오더군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 읽어보니 부산대 한 학과에 16명이 걸렸다던데 .. ㅠㅠ
0
0
현명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헐...결핵이유행이에요?저감기걸렸는데병원가봐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