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벗어나고시퍼요ㅜㅜ
글쓴이
- 2014.05.13. 21:47
- 1473
ㅜㅜ전역후복학생인지라 과모임도못가고
동아리도못들고 늦었지만 과애들이랑친해지고
시픈데어케해야져ㅜ우울증걸리게써요
동아리도못들고 늦었지만 과애들이랑친해지고
시픈데어케해야져ㅜ우울증걸리게써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짜릿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쉽싸리
과모임은학기초에다해서없다그러고
동아리는모집기간끌났고복학생은안받아준다네요ㅜ
동아리는모집기간끌났고복학생은안받아준다네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생도 받아주는 동아리있어요
자유홍보란 보셔요~~
자유홍보란 보셔요~~
1
0
처절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저도 그맘 잘 알아요
힘네요 고민이나 외로우시면 글을 적으세요
저라도 읽어드릴께요
가끔은 그냥 자신의 말을 들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도 큰 위로와 힘이 되기도하니까요
힘네요 고민이나 외로우시면 글을 적으세요
저라도 읽어드릴께요
가끔은 그냥 자신의 말을 들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도 큰 위로와 힘이 되기도하니까요
0
0
눈부신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가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