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신청할 때 이수학점 아시는 분~
글쓴이
- 2014.05.13. 22:29
- 1210
전과하려고 하는데 2학년 1학기 이수학점이 52.5학점이더라구요.
근데, 1학년 2학기 때 12학점 밖에 안들어서 29학점 이수했고, 2학년 1학기를 아직 안했어요.
2학년 1학기에 21학점을 들어도 2.5학점이 부족한데, 계절학기를 들으면 채울 수 있잖아요?
여기서 궁금한것은 계절학기를 듣고 나서 나온 그 학점과 성적까지 포함해서 전과할 때 반영하는건가요?
아니면 계절 전에 나온 성적만으로 전과를 판단해서 반영하는건가요?
계절이 포함되지 않는다면 저는 2학년 2학기까지 해야 전과를 할 수 있을 것이고
계절이 포함된다면 2학년 1학기까지 이수하고 전과를 할 수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은 보통 다음학기 성적으로 들어감 고로 2-2겠네요
0
0
피곤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성적은 포함안됩니다.
근데 혹시 이번학기 마치고 전과신청 시기가 언젠지 아나요?? 아직 공지가 안되잇어서..
근데 혹시 이번학기 마치고 전과신청 시기가 언젠지 아나요?? 아직 공지가 안되잇어서..
0
0
추운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비짜루
계절성적이 학점에 왜 반영이 안되요?? 일선이라 ?? 첨듣는 소리같은데..
0
0
운좋은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고구마
계절성적 확정보다 전과신청시기가 더 빨라서 반영안됩니다
0
0
초라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꽃며느리밥풀
그건 저도 아는데여 위엣분 말씀하시는건 다른 얘기하시는거같애서요 제 착각이면 ㅈㅅ
0
0
운좋은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고구마
?
0
0
초라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고구마
이번학기 마치고 전과하려할때 여름계절성적이 포함안된다고요
질문자의 질문을 다시 한번 읽어보시고 제 답변을 읽어보시면 전혀 오해의 소지가 없는 표현이네요
질문자의 질문을 다시 한번 읽어보시고 제 답변을 읽어보시면 전혀 오해의 소지가 없는 표현이네요
0
0
추운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비짜루
글쓴분 글 이해다했음 ㅅㄱ
0
0
운좋은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고구마
이번학기 마치고 전과하려할때 여름계절성적이 포함안된다고요
질문자의 질문을 다시 한번 읽어보시고 제 답변을 읽어보시면 전혀 오해의 소지가 없는 표현이네요
질문자의 질문을 다시 한번 읽어보시고 제 답변을 읽어보시면 전혀 오해의 소지가 없는 표현이네요
0
0
추운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