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님들 남자한테 돈좀 쓰세요

글쓴이
  • 2014.05.13. 22:58
  • 2896
제발 돈좀 쓰세요 물주 아니잖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일등 마 14.05.13. 22:59

똑같이 학생 신분인데 당연히 반반해야죠ㅎㅎ 일단 남자친구부터..ㅠ

0 2
끌려다니는 헛개나무 14.05.13. 23:02
일등 마
제가 있습니다. :)
0 0
치밀한 가래나무 14.05.13. 23:04
그래 제발 여자들아 부탁드려요.. 아.. 진짴ㅋ
0 0
유별난 찔레꽃 14.05.13. 23:04
여기서 댓글보면 거의 개념녀인데 미팅하면 아무도 돈안냄...
1 0
글쓴이 글쓴이 14.05.13. 23:07
유별난 찔레꽃
진짜공감 소개팅 나왔는데 돈한번도 안냄
0 0
현명한 산호수 14.05.13. 23:06
5대5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제가 밥을 사면 아메리카노 싼거라도 사는 예의는 있었으면 좋겠네요. 영화표를 사면 팝콘이라도 사는정도의 센스만 있으면 되요.
0 0
어두운 더위지기 14.05.13. 23:10
저 데려가주세요 반띵해드릴께요
0 0
건방진 돼지풀 14.05.13. 23:10
마이러버나 그냥 일반 소개팅이나 저는 여자들 다 괜찮았는데..;;;
0 0
외로운 앵두나무 14.05.13. 23:14
글로만 개념녀 ㅋㅋㅋ
1 0
가벼운 오갈피나무 14.05.13. 23:24
외로운 앵두나무
키보드 개념 ㄷㄷ
0 0
냉정한 가지 14.05.13. 23:39
가벼운 오갈피나무
바로 밑에 있음
0 0
발랄한 층층나무 14.05.13. 23:18
쓰게 해줘요ㅋㅋ 지갑 꺼내들고 나가는데 왜 다들 막아? 화장실 가는 척 하면서 계산한적도 있네요
1 4
냉정한 가지 14.05.13. 23:39
발랄한 층층나무
개념녀 코스프레 ㄴㄴ여
여자가 하도 남자가 대주길 바라니까 예의상 막는거지 진심에 진심으로 싫어서 막았겠수
0 0
유별난 찔레꽃 14.05.14. 00:28
발랄한 층층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아무도안막음.. 막아도 커피마시러가요 그건제가살게요 라고하면되지;
0 0
짜릿한 산수국 14.05.14. 01:01
발랄한 층층나무
정신나갔나ㅋㅋㅋ
0 0
발랄한 층층나무 14.05.14. 11:47
발랄한 층층나무
댓글들 난리났네요ㅋㅋ
전 금액 나눠서 더치하는거 친구사이나 동기들이랑만 하지 연인하곤 안해요.
그냥 내가 내고말지ㅋㅋ 지갑에서 카드들고 빌지들고 나가면 그렇게 뺏어가던데?
그리고 소개팅나가서 다 산적도 있구요 돈안낸다고 한 적 없어요.
0 0
황홀한 부처꽃 14.05.13. 23:47

기본만 해줘도 좋을텐데

1 0
육중한 매화나무 14.05.13. 23:51
여자들 남자한테 빌붙는 거 같은 여자로서 진짜 자존심 상한다.. 근데 내 친구들은 다 더치하던데 무개념녀가 진짜 그렇게 많음?
2 0
귀여운 청가시덩굴 14.05.14. 00:44
ㅋㅋㅋㅋㅋ 말만 더치한다고 하겟지
1 0
침착한 콩 14.05.14. 01:31
ㅋㅋㅋㅋ역시 명불허전 ㅋㅋ 부산대 피누녀들은 다 개념녀랑께?ㅋㅋㅋ
0 0
늠름한 한련 14.05.14. 10:42
처음 밥먹는 자린데 그런자리에서 밥 다먹고 얼마지 하고 물어보는게 먼가 민망하지 않나요??ㅜㅜ그래서 밥 값계산할땐 그냥 있구 그담에 가는데는 제가 내는데ㅠ 밥값계산할때 가만있음 그것도 이상한가요???개념없어 보여요???ㅠㅠ
0 1
따듯한 다릅나무 14.05.14. 10:49
늠름한 한련
자기가 먹은게 얼만지도 모르는게 나중에 더 이상하지않나요?
0 0
늠름한 한련 14.05.14. 10:50
따듯한 다릅나무
ㅎㅎ그정도는 메뉴고를때 보잖아요~저는 처음에 그렇더라구요~다음에는 밥도 사고 그러죠~ㅎㅎ
0 0
늠름한 한련 14.05.14. 10:50
따듯한 다릅나무
제가 얼마냐고 묻는다는건 그 더치할려구할때 내가 얼마주까??이런 뉘앙스로 묻는거 말하는거예요~
0 0
냉정한 가지 14.05.14. 15:16
늠름한 한련
뭐가 민망함?
여자들은 민망하니 뭐니 이상한 감정적인 핑계대면서 하기싫은걸 안하는 종족이죠 ^오^
0 0
늠름한 한련 14.05.14. 15:37
냉정한 가지
제가 이상한건가 보네요..처음엔 다 그랬는데..미안했어야 하는거네요ㅠㅠ 그래도 다음에는 제가 사기도 하거든요ㅜ
0 0
엄격한 송악 14.05.14. 12:56
정말 위선 쩌내요 ㅋㅋㅋ 이러니 김치녀 소리 듣는 겁니다
0 0
겸손한 으름 14.05.14. 13:02
ㅋㅋㅋㅋㅋ 밥 다 먹고 계산대 근처도 안오거나 계산할 때 뒤로 빼는거 극혐
0 0
추운 당단풍 14.05.16. 03:49
여지껏 소개팅 여러번 햇는데 매번 내가 밥사면 여자가 커피나 술값은 알아서 계산하던데..

첫만남부터 밥먹고 그거 딱 반반 더치하는건 좀 이상하지 않나요??

나중에 여친사겨도 난 한번도 칼같이 더치한적은 없는데;:

걍 오늘은 내가내면 내일은 여친이 내고

내가 돈좀 잇음 내가사고 여친이 돈좀잇음 여친이사고

내가 운이 좋은 케이스인건지 모르겟는데 인터넷에서 욕하는 그런부류의 여자들은 한번도 못봣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