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님들 남자한테 돈좀 쓰세요
- 2014.05.13. 22:58
- 2896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가 하도 남자가 대주길 바라니까 예의상 막는거지 진심에 진심으로 싫어서 막았겠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금액 나눠서 더치하는거 친구사이나 동기들이랑만 하지 연인하곤 안해요.
그냥 내가 내고말지ㅋㅋ 지갑에서 카드들고 빌지들고 나가면 그렇게 뺏어가던데?
그리고 소개팅나가서 다 산적도 있구요 돈안낸다고 한 적 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만 해줘도 좋을텐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은 민망하니 뭐니 이상한 감정적인 핑계대면서 하기싫은걸 안하는 종족이죠 ^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만남부터 밥먹고 그거 딱 반반 더치하는건 좀 이상하지 않나요??
나중에 여친사겨도 난 한번도 칼같이 더치한적은 없는데;:
걍 오늘은 내가내면 내일은 여친이 내고
내가 돈좀 잇음 내가사고 여친이 돈좀잇음 여친이사고
내가 운이 좋은 케이스인건지 모르겟는데 인터넷에서 욕하는 그런부류의 여자들은 한번도 못봣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같이 학생 신분인데 당연히 반반해야죠ㅎㅎ 일단 남자친구부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