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국제상무론 고승만 교수님 발표...주제 정하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05.14. 00:11
- 1295
뭐 그리 요구하는게 많은지,
뭐 새로 창업하는 수준을 원하나요.... 그럼 내가 왜 수업듣고 앉아있나,
돈 끌어다 사업체 차렸지...
교수님이 이것저것 너무 바라시는게 많은듯.
대충 사례도 아니고, 내가 아이템 발굴해서 파는 것이라니...
첫째로 그런 아이템을 발굴할 정도면 2학년 과목을 듣고 있겠습니까...
둘째로, 아이템이 있어도, 그걸 아무렇게나 발표해서 공공연히 떠벌리면 나중에 그 아이템으로 돈 좀 벌어보려는 자는 어찌해야하는지.... 그렇게 떠벌리는 것이 아이템이 될 수나 있을지...
뭐 어떻게 해야할지 도저히 감이 안잡히네요.
본인도 나름 생각하고 있는 아이템이 하나 있긴 하다만, 그런건 발표로 써버리는 것이 아닌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뚱뚱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디어좋으면 경진대회추천해주십니다 상받은애들도 많아요. 무역과 실무수업이 거의 내용비슷해서 이런거 하는게 더 도움될거같은데요. 그와중에도 에이쁠받을사람은 에이쁠받아요.
진심 돈 벌아이템이면 글쓴분 말씀하신대로 창업도 생각하라는 교수님뜻인거 같은데 왜 불평하는지...
수업초반에이런 내용한다 말씀하시는분인데 왜 더블 놓쳐서 푸념하시는건지 이해불가네요 2학년이니까 가능한수업입니다.
진심 돈 벌아이템이면 글쓴분 말씀하신대로 창업도 생각하라는 교수님뜻인거 같은데 왜 불평하는지...
수업초반에이런 내용한다 말씀하시는분인데 왜 더블 놓쳐서 푸념하시는건지 이해불가네요 2학년이니까 가능한수업입니다.
1
1
꼴찌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쑥갓
그리고 4학년
무역과 선배입장으로써 조언하는데요. 아이템 말하기싫을정도로 좋으면 그냥 창업 하세요.
1
0
꼴찌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쑥갓
노란 깔깔이?
1
0
뚱뚱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부정적이신거 아닌가요? 코코호두 잘했다고 예시든걸로 봐선 아이템보단 설득력있는 수출전략이고 결국 누가더 논리적인가 여기서 점수 갈릴듯한데. 참인간은 다양한 군상이 존재하는구나 다시한번 느끼네요ㅋ
0
0
푸짐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도 안가본 고졸도 아이템 발굴 잘하는 데 뭐 배워야지 아이템 나옵니까?
0
0
예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고광나무
그런 좋은아이템있으시면 여기있지마시고 그냥 자퇴하세요 그런 좋은아이템이라고생각하는게 다거기서 거기니까 이런수업도있는거지.
0
0
꼴찌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각하기 나름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