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에서 책 복사 글쓴이 2014.05.14. 00:20 964 1 연도에서 책 부분적으로 복사할 수 있나요?? 기계 있다면 어디 있나요 ㅠㅠㅠ 요금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신선한 단풍취 14.05.14. 00:22 2층에 복사기 있고요, 장당 40원 받더라고요.복사기 붙어있는 장비나 시스템은 전소에 있는거랑 똑같은거 같은데, PC에서 복사기로 프린트 하는건 50원인데 복사는 40원에 해 주더라고요...(물론 흑백이고요...) 0 0 신선한 단풍취 댓글 내용 복사 2층에 복사기 있고요, 장당 40원 받더라고요.복사기 붙어있는 장비나 시스템은 전소에 있는거랑 똑같은거 같은데, PC에서 복사기로 프린트 하는건 50원인데 복사는 40원에 해 주더라고요...(물론 흑백이고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신선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신선한 단풍취 14.05.14. 00:22 2층에 복사기 있고요, 장당 40원 받더라고요.복사기 붙어있는 장비나 시스템은 전소에 있는거랑 똑같은거 같은데, PC에서 복사기로 프린트 하는건 50원인데 복사는 40원에 해 주더라고요...(물론 흑백이고요...) 0 0
2층에 복사기 있고요, 장당 40원 받더라고요.
복사기 붙어있는 장비나 시스템은 전소에 있는거랑 똑같은거 같은데, PC에서 복사기로 프린트 하는건 50원인데 복사는 40원에 해 주더라고요...(물론 흑백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