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글쓴이
- 2014.05.14. 00:31
- 965
아...
옛날 약 이년전에 알았지만
지금은 연락안하고 있는 여성분한테
연락하는게 괜찮을까요?
스터디하다가알게되었는데 처음에는
호감있어서 연락을 가끔했었는데,
조금씩뜸해지면서 연락을 안하게되었네요ㅠ 카톡사진을보면서 아 이뻐졌다
생각하게되었고, 연락해보고싶다 라는생각을 하게되었어요ㅠ
가끔 다른남성분이랑 찍은사진올라오면
남자친구인가?ㅠ 그런데 또다른사진보면 아닌거같고 연락해보고는 싶은데 괜찮을랑가요?ㅠ 요즘사랑게시판이 똥물이라 여기올립니다ㅠ
옛날 약 이년전에 알았지만
지금은 연락안하고 있는 여성분한테
연락하는게 괜찮을까요?
스터디하다가알게되었는데 처음에는
호감있어서 연락을 가끔했었는데,
조금씩뜸해지면서 연락을 안하게되었네요ㅠ 카톡사진을보면서 아 이뻐졌다
생각하게되었고, 연락해보고싶다 라는생각을 하게되었어요ㅠ
가끔 다른남성분이랑 찍은사진올라오면
남자친구인가?ㅠ 그런데 또다른사진보면 아닌거같고 연락해보고는 싶은데 괜찮을랑가요?ㅠ 요즘사랑게시판이 똥물이라 여기올립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연락하는건 님 마음, 2년만에 뜬금없이 연락하는 님 밀어내는건 그사람 마음
0
0
해괴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ㅠㅠ 누구경험담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하다고 할 정도 사이 아니었으면 2년만에 연락하는건 정말 뜬금없을듯요ㅋㅋㅋㅋㅋ
0
0
활동적인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사피니아
그런가요ㅠㅠ?
이년전 영화 같이보자고 했다가 그애가 오빠 나이직용돈이ㅠㅠ 이러길래
속으로 내가 낼수있는데, 왜이렇게 눈치없노.라는생각이 짜증나서 연락을 뜸하게했었는데
지금와서 후회되네요ㅠㅠ
이년전 영화 같이보자고 했다가 그애가 오빠 나이직용돈이ㅠㅠ 이러길래
속으로 내가 낼수있는데, 왜이렇게 눈치없노.라는생각이 짜증나서 연락을 뜸하게했었는데
지금와서 후회되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헉ㅋㅋㅋ 그냥 속에 있는 말 하지 그러셨어요 안타깝네요....;;;
0
0
활동적인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사피니아
지금생각하니 내가 병신이었다 라는생각뿐 아ㅠ
같이남포동가고싶당
같이남포동가고싶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